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KT&G 서울우유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KT&G 서울우유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돌풍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상온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개척하고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햇반컵반’의 돌풍이 거세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이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햇반컵반’을 최소 2개 먹은 셈이다. ‘햇반컵반’ 1개 높이는 9.2cm인데, 1억개를 쌓으면 롯데타워(555m)의 1만6577배에 달할 정도다.

KT&G, 핏 전국 판매점 2배로 확대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전국 판매점을 2배로 대폭 확대한다. 현재 ‘릴’과 ‘핏’이 전국 19,320곳의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KT&G는 CU․GS25․세븐일레븐․미니스톱․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 1만9159곳에 오는 18일부터 제품을 추가 공급한다. 이로써 ‘릴’과 ‘핏’의 판매처는 모두 3만8479곳으로 기존보다 2배가 늘어나게 됐다.

◇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유기농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아침에주스 유기농’ 3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침에주스 유기농’은 오렌지, 토마토, 포도 총 세가지 맛으로 화학 비료나 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과일만을 엄선해 고유의 신선함과 맛, 풍부한 영양까지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일동후디스, 케어3 업그레이드 출시

일동후디스가 초유 농후발효유 브랜드 ‘케어3’를 영양 성분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한 병을 마셔도 더욱 건강한 발효유를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초유 성분은 50% 높이고 당은 최대 20%까지 줄여 더욱 강한 농후발효유를 완성했다.

◇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한정판 출시

발렌타인 파이니스트(Ballantine’s Finest)가 다가오는 당신의 여름 휴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위스키 하이볼 원스탑 솔루션,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ml, 애플 소다 4캔, 칵테일 컵으로 구성돼 시원하고 간편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 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 식품영양과 여름방학 특강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자대학교 식품영양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름방학 특강을 열고 식품산업 인재 양성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3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5주간 한양여자대학교 식품영양과 재학생 30명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인 ‘JUMP-UP 방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카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 공식 후원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Cass)’가 올해도 ‘치맥’의 성지 대구를 찾는다. 오비맥주 카스는 전국의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한 가운데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음식문화축제 ‘2018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 KGC인삼공사, 정몰 누적 거래액 100억원 돌파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 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7년 7월에 오픈한 ‘정몰’은 만 1년 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평균 방문자는 5만여명, 전체 회원 수는 45만명에 달한다. 정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