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7일 화요일(음력 5월 5일‧경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7일 화요일(음력 5월 5일‧경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먼저 주지 않으면 받을 수 없다는 철학을 알고 남을 상대하라. 결과는 기대를 초월한다.

60년생 기초가 중요하니 이 점에 치중하여 나아가면 목표 달성의 행운이 주어지는 시기가 된다.

72년생 시작보다는 종결을 짓는 단계에서 보다 원만히 일을 추구하여 나가라. 이사운, 여행운이 좋다.

84년생 변화를 모색하기에는 다소 힘겨운 상태다. 능력이나 재력을 겸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사업가는 내부의 단속을 확실히 하여 기반을 굳히는 데 힘을 쓰라. 건강에는 특히 유념하라.

61년생 허황된 욕구에 빠질 우려가 있으며 자기중심적인 생각 때문에 주위로부터 오해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

73년생 변화로써 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현실을 탈피하여 보다 적극적인 입장에서 일을 추진하라.
85년생 노력한 공이 헛되지 않도록 지켜나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현실에 만족하고 분수를 지켜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진실성이 결여된 상태에서는 몸과 마음만 피로해진다. 결과는 시간이 해결해 준다.

62년생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니 예상외로 소득도 따르며 자신이 추구하는 바가 성취될 수 있다.

74년생 자만에 빠지기 쉬우며 정신적으로 불안해진다. 매사 양보하여 현 상태를 고수할 것.

86년생 존경할만한 이성과 유대관계를 갖게 될 기회가 온다. 증권, 복권, 투자 등에도 유리.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은 내키지 않으나 결과는 최상으로 이어지는 행운이 온다. 현실을 탈피하여 뛰어보도록.

63년생 대인관계에 새로운 신뢰감을 얻고 윗사람을 찾아가라. 명예운, 금전운 득이 크다.

75년생 확고한 신념을 갖고 추진하라. 분주한 만큼의 이익을 기대하기는 힘들 것이다.

87년생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매사가 순탄한 입장에서 재물운이 형통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얻는 것이 크면 잃는 것도 큰 법이다. 충실한 생활을 위해 뜻을 모으면 기쁜 하루가 된다.

64년생 절대 자신의 성급함을 피하고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를 풀어 나가라. 건강에 주의.

76년생 심리상태의 의욕을 저하시킴에 매사를 완벽하게 다져 나가는 것이 보다 안정을 갖게 한다.

88년생 분주하게 뛰어 보았자 피곤한 것은 자신인데 안정을 갖고 쉬는 것도 상책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정신적인 고통으로 인하여 짜증스럽다. 참는 것이 이기는 것이니 때를 기다릴 것.

65년생 변화를 모색하면 크게 발전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매사가 자신의 이익으도 돌아온다.

77년생 능력 밖의 일은 간섭이나 개입할 문제가 아니다. 침묵하는 자세로 대처할 때이다.

89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혁신이 요구된다. 뜻을 같이 하여 일할 때 명예운도 겹치게 마련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행동보다는 생각이 앞을 서고 실천보다는 계획이 많은 하루가 된다. 계획이라도 완벽히.

66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도 생기는 계기가 조성된다. 자신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78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니 자신의 의도대로 뜻은 관철된다. 따라서 사업운, 금전운에 발전의 길이 열린다.

90년생 곧 좋은 일은 터질 것 같으니 순리대로 처세하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니 호조세를 이룬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변화를 추구하니 뜻을 이루기에 좋은 시기다. 분주한 만큼 재물운에서 안정을 얻는다.

67년생 침착하게 확인하는 습성이 큰 의미를 갖게 되며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

79년생 주위의 분위기에 동조하지 말고 침묵을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변동은 기쁨이 따른다.

91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대세를 알고 처세하면 득이 된다. 심경의 변화에 조심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새롭게 얻고자 함 보다는 기존의 것을 지키는 것이 오히려 합리적이다. 건강에 유의.

68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통해 뜻을 이루도록 하라. 변화적인 측면에서 금전운의 이익이 따른다.

80년생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주관적인 입장을 관철시킬 때다. 변화에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92년생 혁신적인 변화나 변동을 통하여 획기적인 국면을 맞게 된다. 좀 더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매사에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는 없다. 대인관계에 원만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한발 양보하라.

69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과 재물운을 겸비할 시기다. 부부운에도 새로운 변화가 기쁨과 이익으로 이어진다.

81년생 협동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능력이 표출될 수 있으며 주위와의 융합이 큰 활력을 불러 일으킨다.

93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매사를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경솔한 행동을 자제하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관대한 마음으로 매사를 대처해 나가라. 실리보다는 이해를, 타산적인 생각보다는 관용을 베풀라.

70년생 많은 사람을 만날수록 능률이 높아진다. 부부운에도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82년생 변화를 추구하면 도약의 계기가 생긴다. 신속한 결단력이 요구되지만 판단은 신중히.

94년생 독단적인 판단과 행동은 오히려 심리적 갈등만 고조시킨다. 주위의 의견 수렴에 충실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자신의 위치를 중실히 지키고 나아가면 귀인운의 도움이 있겠다.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71년생 생각만 하지 말고 직접 뛰어들어 가보라. 결과는 뜻 밖에 좋을 것이니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83년생 매사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현재의 어려움은 극복된다. 매사를 순리대로 해결할 때 명예운이 뒤따른다.

95년생 차근차근 일을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엉킨 것부터 완전하게 처리를 해야 발전도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