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9일 목요일(음력 6월 7일‧임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9일 목요일(음력 6월 7일‧임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의욕이 상실될까 걱정된다.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하라.

6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이 길하다.

72년생 안정을 유지하여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스럽다. 건강에 유의하고 무리함을 피할 것.

84년생 난관은 물러나고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것이니 성급한 판단만은 금물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원기를 회복하는 일들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건강에 유의하도록.

61년생 느긋한 마음으로 일을 하면 결과도 서서히 다가올 것이다. 저녁 식사는 되도록 가볍게.

73년생 흡족하지는 않겠지만 서서히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되며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85년생 승진운이 따르는 시기이나 자신을 과신하다가는 실수할 수 있으니 여유 있게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계획했던 일들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다.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온다.

62년생 문서운 관계에 치중을 하라. 재물운이 안정세를 유지하도록. 행운이 따르니 명예와 재물은 겸비된다.

74년생 평온한 마음가짐을 가져야 목적을 이룰 수가 있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86년생 자신을 억제하고 타인과의 의견 대립을 피하라. 때로는 침묵이 최고의 명약이 될 수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일들이 순조롭고 편안하게 진행될 운세다. 애정 어린 목소리도 잔소리로 들릴 수 있다.

63년생 안정을 유지함이 이롭다. 공연한 일에 휩싸이면 구설수가 따르니 각별히 유의하라.

75년생 여행이나 변화를 통하여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여 보도록 하라. 조급한 마음가짐은 삼갈 것.

87년생 슬기롭게 움직일 때 직장운, 금전운, 연인운도 함께 따른다. 생각대로 진행이 되는 운세.


辰(용띠운세) 5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사업분야에는 자금 융통이 원활해진다.

64년생 사업운이 안정되나 지출이 많아 생각이 많겠다. 자금 융통은 원활할 듯.

76년생 직장에서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라. 안정은 되겠으나 지출에 신경을 쓰도록 할 것.

88년생 실속도 없이 변화를 꾀하지 말라. 소신을 갖고 대처해 나감이 중요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서두르지 않고 밀고 나갈 것.

65년생 진취적인 자세가 활력을 불러오니 그 힘은 대단하다. 귀가는 되도록 서두를 것.

77년생 현상 유지를 하며 때를 기다릴 것. 분주히 뛰는 만큼 노력의 대가는 얻을 것이다.

89년생 대인관계에 실패가 없도록 할 것. 오후에는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재물도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의견이 서로 다르면 오해와 구설수가 따르니 조급히 처세하는 것이 부적절한 처세다.

66년생 진퇴를 결정짓지 못하는 상태에 놓여질 듯하다. 이런 때일수록 내일로 미뤄보는 것이 좋다.

78년생 자만심을 앞세우기보다는 지혜를 슬기롭게 대처하라. 정서가 부족하니 독서나 음악 감상을 해보도록.

90년생 안정을 얻지 못하니 마음만 바쁘다. 매사에 여유 있게 내일로 미뤄두는 것도 현명한 처세.


未(양띠운세) 55년생 안정세를 이룰 것이니 성급한 마음보다는 안정적인 마음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길운이 따른다.

67년생 안정된 상태라야 재물이 따르는 법이다. 노력한 다음을 기다려 볼 것. 과음은 금물.

79년생 모든 일을 단계를 밟아서 풀어 나가라. 막혔던 일도 풀리고 명예, 재물도 따른다.

91년생 귀인의 도움이 크게 따르며 이성 관계에도 행운이 깃든다. 적극적으로 움직여 활동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다른 사람의 일에는 깊이 관여하지 말라. 명예운과 횡재수가 있겠다. 단, 여성의 유혹에 조심.

68년생 운세는 호전되니 끈기 있게 기다려라. 공직자, 사업가의 목표는 예상보다 일찍 이뤄진다.

80년생 몸은 하나이지만 정은 두 곳이니 고민이 따른다. 언행을 일치하면 안정이 따를 것이다.

92년생 소극적인 면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일을 다져 나가라. 금전 관계는 안정을 찾겠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대인관계에서 주도권을 잡아라. 포용력을 내세우면 재물운, 문서운, 명예운도 얻는다.

69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상대의 의사를 존중해야 행운이 따르며 구설수도 면한다.

81년생 슬기로운 행동으로 매사를 대처하면 재물운과 명예운도 함께 따른다. 상대방과 의논하라.

93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먼 여행은 삼갈 것. 주위의 감언이설에 귀를 기울이지 말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황혼의 이혼도 남의 말이 아니다. 그동안 쌓아온 정도 생각하고 정을 더욱 키워 나갈 것.

70년생 변화를 꾀함이 때로는 이롭다. 노력이 성공의 비결이니 즉각 행동으로 옮길 것.

82년생 자신의 입장에서 완벽을 기하고 주위와는 가급적 원만하게 지내도록 하라. 행운의 날이 된다.

94년생 계획하던 일은 풀려 나간다.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할 것. 단 먼거리 여행은 삼갈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물심양면으로 소모가 많겠다. 주변 변화에 잘 대처해 나가면 마음과 뜻이 통하게 된다.

71년생 근면하고 성실한 점을 인정받으니 귀인의 도움 또한 흡족하게 따라와 준다.

83년생 좋은 쪽으로 발전할 기미가 보인다. 용기를 갖고 과감하게 행동함이 필요하다.

95년생 적극적으로 일처리 하라. 상사와 의논함도 좋으며 심사숙고 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충정로 합동 미근동 냉천동 천연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