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9일 목요일(음력 6월 7일‧임자일) 이성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9일 목요일(음력 6월 7일‧임자일) 이성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끈질긴 집념이 필요하다. 특히 경영자와 사업가는 목표에 전력을 다하여 노력하라. 중도에서 좌절하거나 실망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행운은 따를 것이다.

주위의 의견을 듣고 협조를 얻도록 하라. 자신의 운이 강세일 때는 잘 활용해야 한다. 자만심만 버리면 행운이 기약된다. 승부도 좋고 이성운, 금전운도 상승세.


생각대로 되지 않을 것이나 조급하지 말라. 안정을 취하고 내일을 도모하라. 근심 가운데 차차 안정을 찾게 된다. 새로운 변화로 이익은 따르나 이성을 조심하라.


안정은 유지되니 이성을 가지고 매사에 대처하라. 경솔한 행동은 절대 금물. 감정을 자제하고 내실을 도모하라. 사업의 무리한 확장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미뤄져 오던 난관들이 해결되고 매사가 순조롭게 풀려간다. 그러나 자만은 금물.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풀려 나간다. 고집을 버리고 주위와 융합하면 대길한 운세.

자제할 수는 있으나 너무 주위를 의식하지 말라. 좋은 결과가 있겠다. 독단적인 행동을 삼가고 이웃과 융합하라. 귀인의 도움이 예상된다.


진취적으로 목표를 추구하라. 단, 건강에 유의할 것. 진퇴를 결정짓지 못하는 상태에 놓여 질 듯하다. 이런 때일수록 내일로 미뤄 두는 것이 좋다.


변명보다는 솔직함이 바람직스럽다.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시도하라. 한 차원 높은 사고가 요구된다. 고집보다는 순리를 택하는 지혜가 필요.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흔들리면 손실이 예상된다. 단, 이성간에는 불화에 주의하라. 철두철미하게 준비해 둬야 매사에 후회가 없으며 결단력이 결여되면 곤란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연희동 홍은동 북가좌동 남가좌동 충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