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웅진식품 동원에프앤비 서울우유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웅진식품 동원에프앤비 서울우유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웅진식품, 몬스터에이드 기대평 이벤트 실시

사진=웅진식품 제공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의 ‘몬스터에이드’가 소비자들의 제품 음용 기회 확대를 위해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웅진식품이 지난 4월 선보인 몬스터에이드는 ‘극강의 신맛’을 컨셉으로 하는 새콤한 맛의 에이드 음료다. 레몬 과즙에 열대과일 깔라만시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깔라만시’와 사과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배드애플’ 2종으로 구성돼 있다.

◇ 동원에프앤비, 짠맛말고 리챔먹자 캠페인 진행

동원F&B의 고급 캔햄 브랜드 ‘리챔’이 ‘짠맛말고 리챔먹자’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민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한다. 동원F&B는 먼저 약 1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리챔 고유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기존 100g당 840mg에서 670mg으로 20% 이상 대폭 낮췄다.

◇ 서울우유, 제19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공모 접수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유제품 용기를 재활용해 창작모형물을 만드는 ‘제19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공모 접수를 오는 8월 1일부터 9월 21까지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전국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으로, 2인이상 30인 이하의 단체 자격으로만 참가할 수 있으며 1개교에서는 최대 6개 작품 이내로 출품이 가능하다.

◇ 하림, 여름 휴가철 이색 닭갈비 레시피 선봬

하림이 지난 13일 서울 서대문구 라쉐프 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쿠킹 클래스를 통해 여름 휴가철 이색 닭갈비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번 하림 쿠킹클래스는 ‘이색 닭갈비 메뉴로 즐기는 청춘의 여름밤’을 주제로 요리와 음식에 관심이 많은20대 10팀을 선정해 진행했다.

◇ 코카-콜라, W차 유인나 광고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차 음료 브랜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이하 W차)'가 뷰티 아이콘 유인나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원조 베이글녀다운 동안과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인나는 그 동안 뷰티 정보 프로그램의 MC를 맡아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20, 30대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활약해 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