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재명 지사, '그것이 알고싶다'는 "거대 기득권의 이재명 죽이기다"..."포기하지 않겠다"

공유
0

이재명 지사, '그것이 알고싶다'는 "거대 기득권의 이재명 죽이기다"..."포기하지 않겠다"

이재명 지사는 조폭 연루설은 사실이 아니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싸우겠다고 밝혔다. 사진=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이재명 지사는 조폭 연루설은 사실이 아니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싸우겠다고 밝혔다. 사진=인스타그램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그것이 알고 싶다’가 주장한 조폭 연루설에 대해 어떻게 말했을까?

이 지사는 '그것이 알고 싶다' 방영 전 이미 자신과의 관련성을 부인했으며 이는 "거대기득권의 이재명 죽이기"라고 밝혔다.
이재명 지사는 SNS를 통해 본인의 입장을 말했다.

그가 밝힌 내용은 이렇다.

“거대기득권 ‘그들’의 이재명죽이기가 종북 패륜 불륜몰이에 이어 조폭몰이로 치닫습니다. ‘그들’을 옹위하던 가짜보수가 괴멸하자 직접 나선 모양새인데 더 잔인하고 더 집요하고 더 극렬합니다.”

“범죄집단이 모습을 숨긴 채 정치권에 접근하고, 구성원이 지지자라며 접근하거나 봉사단체 사회공헌기업으로 포장해 공익활동을 하면, 정치인이 이를 막는 것은 고사하고 구별조차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점을 악용해 수많은 정치인 중 이재명을 골라 이재명과 관련된 수십년 간의 수만가지 조각들 중에 몇 개를 짜깁기해 조폭정치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오늘 밤 방영됩니다.
야당의원까지 포함된 심사위원회가 결정한 보조금이나 우수기업 선정이 불법이라 단정하고, 인권변호사가 폭력사건을 왜 맡느냐, 선거벽보에 왜 인권변호사라 자칭했느냐 등 모욕적이고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취재였지만 성실히 소명했습니다.

‘그알’이 진실을 보여줄지. ‘그들’에 보조 맞춰 왜곡 짜집기로 ‘이재명 조폭몰이’에 동참하는지 함께 지켜보겠습니다.

꼼짝없이 조폭으로 몰릴 것 같지만 국민의 집단지성과 실체적 진실을 믿습니다.

동지 여러분의 도움이 다시 절실해 지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함께 싸워 주시기를...

이 지사는 현재까지는 ‘그것이 알고 싶다’ 방영 뒤의 자신의 입장을 나타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이 지사의 조폭 연루설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