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4일 화요일(음력 6월 12일·정사일) 연애운 결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24일 화요일(음력 6월 12일·정사일) 연애운 결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용이 서로 다투는 격이니 매사가 순조롭지 못하다.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때를 기다릴 것. 문서운이 불길하니 서류 관련해서는 사전에 철저히 확인토록.

뜻밖에 큰 도움을 얻겠으며 궁금하던 소식을 들으니 마음이 후련하겠다. 확고한 의지와 결단성을 발휘해 볼 것. 귀인이 주위를 감싸주니 행운의 날.


상대를 이해하고 포용하면 늦게라도 좋은 운이 따른다. 과음은 금물이다. 이익은 도처에 있으나 구설수를 조심하라. 반가운 소식에 여행운도 따른다.


직장인과 공직자는 크게 명성을 얻게 된다. 동남간에서 얻음이 많겠고 재물운도 따를 듯. 자신이 공평하고 정직하게 처신하면 주위의 신임을 얻게 마련이다.


직장 상사, 동료, 부하로부터 신임을 받으나 처신은 무겁게 하라. 자칫하면 손해만 보고 망신만 당할까 두렵다. 묵은 것은 탁 털어버리는 용단이 필요.

신경을 써서 문서 관계를 확인하고 결재하라. 문서는 합리적으로 작성해야 길하다. 선배, 동료와 의논할 일이 생길 것이니 겸손하게 경청하는 것이 좋다.


분수를 지키고 서두르지 말라. 될 수 있으면 오전에는 타인과 시비하지 말 것.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지 않으면 뜻하지 않은 언쟁이 두렵다.


노력의 대가를 얻는 하루. 문서운 관계는 최고의 날. 10년 노고가 하루아침에 이뤄지는 운세이니 조급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연인운 관계도 기쁜 소식이 따른다.


역마살이 있는지 외출할 일이 생긴다. 이익은 집 밖에 있다. 매사 바쁘겠지만 겸손이 최고의 미덕이 된다. 여행으로 소득도 생기니 기대해도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충정로 합동 미근동 냉천동 천연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