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6일 목요일(음력 6월 14일‧기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6일 목요일(음력 6월 14일‧기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을 갖지 못할 때일수록 새로운 일은 뜻을 이루지 못한다.

60년생 마음을 바로하고 덕을 닦으면 주위와 화목할 수 있고 모든 일이 동시에 이뤄지겠다.

72년생 창조적인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만나야만 매사에 보람을 느끼니 적극적으로 기회를 포착하라.

84년생 책임감이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결과는 자신의 행동 여하에 따라 이루어지게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에는 다소 시기상조다.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61년생 끈기를 가지고 밀고 나가면 사업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용기가 필요.

73년생 참고 이해를 할 때 좋은 결과를 보게 된다. 독단적인 판단에 따라 움직이면 주위로부터 원성을 듣게 된다.
85년생 이성운 문제로 인하여 예민해지는 시기다. 오해와 시비가 될만한 행동을 하지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과 명예를 얻는다.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를 주시하고 중용을 지켜라.

62년생 변화적인 분야에서 새로움을 접하게 된다. 작은 것을 얻고자 함이 큰 것을 이루게 된다.

74년생 금전 이익의 결과는 오로지 시간이 결정을 짓는다. 순리대로 행동하면 이익 또한 크다.

86년생 계약에 있어 크게 무리를 해서 배팅을 하지 말라. 사업을 한다면 동업으로 투자함이 좋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다소 무리가 따르더라도 행동에 구애를 받지 말고 과감하게 배척해 나가라. 귀인의 도움이 크다.

63년생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버리고 긍정적으로 대응하라. 그러면 국면은 반전될 수 있다.

75년생 분수를 지키고 도리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자신을 편안하게 하는 최상의 길이 된다.

87년생 당신이 노력한 결과가 보통 수준 이상으로 나타날 것이다. 적극적으로 임할 때 문서적으로 행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계획에 앞서서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인내하도록 하라.

64년생 변동에 따르는 직장, 이사, 이동에는 무리가 없을 것이나 환경 변화는 새로운 활력소가 된다.

76년생 우선 상대의 체면을 존중하며 성의를 갖고 행동에 옮겨라. 비현실적인 행동은 피할 것.

88년생 천방지축 날뛰니 구설수와 시비수를 자초하고 있다. 기다리던 이성에게 연락이 온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매사를 현재의 상태로 유지하여 참고 견딜 것. 서두르면 낭패와 망신수가 따른다.

65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외부와 접촉하면 재물, 명예운이 들어온다. 이론에 앞서 실천하라.

77년생 주위를 활용할 줄 알아야 행운이 따른다. 기회 포착이 중요하다. 사업운, 문서운 호조세.

89년생 불굴의 노력으로 목표를 완수해 놓고 여유 있는 수확을 거둘 수 있는 행운을 연장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지함이 유리하다. 헛되이 애를 써봐야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66년생 사업운에서 금전적 호운을 만나며 큰 거래나 재물과 행운도 얻게 된다.

78년생 활기를 되찾아서 움직이면 좋은 때를 맞겠다. 재물 또한 형통된다. 단 자만은 금물.

90년생 여러 가지 생각 중에 한가지에만 집중을 하라. 자신이 무엇을 가장 원하는지부터 찾아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니 구차하게 변명하지 말라. 변명이 오히려 자신을 초라하게 만든다.

67년생 행동을 하기 이전에 충분한 생각이 필요하다. 이성보다는 감정이 앞선 행동은 자제하라.

79년생 분수 이외의 것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그릇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1년생 모가 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정력을 아끼지 않고 매달리면 뜻은 형통된다. 애정운에도 행운.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마음에 짚이는 사업이나 투기, 투자 등의 돈이 될 만한 것에 착안하여 연구하라.

68년생 현재의 상태를 폭넓게 활용하라. 분주한 가운데서 재물도 생긴다.

80년생 호조기이기는 하지만 착실한 노력이 필요한 때다. 윗사람이나 상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겠다.

92년생 묵묵히 일을 하면 언젠가는 알아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주위에 불만을 토로하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힘든 일들을 처리하고 나면 소득도 많겠다. 작은 밑천으로 큰 수입을 얻을 운세.

69년생 의심스러웠던 문제가 해결됨과 동시에 내부적 갈등을 서서히 종결을 짓도록 하라.

81년생 좋은 운기가 샘솟는 듯하니 차근차근 밀고 나가라. 투자한 곳에서 좋은 결과를 보겠다.

93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라. 사람을 무조건 믿지 말라. 결국 자신만 손해를 보는 격.


戌(개띠운세) 58년생 현재는 충분치 못하나 차츰 안정을 찾겠다. 기다리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 된다.

70년생 사업운에는 그동안 쌓아온 덕으로 드디어 기회를 잡게 된다. 직장인은 승진운, 명예운이 따른다.

82년생 원만한 상태에서 순리적인 길을 모색하라.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좋지가 않다.

94년생 진리를 거스르지 말고 순리대로 처세하라. 대세를 거꾸로 해석하니 문제가 야기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뜻밖에 경사가 있을 것이니 목표를 향해 매진하라. 성급한 행동은 실패수가 따르니 조심.

71년생 활동적인 면에서 인정을 받는다. 능력을 살려 추진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83년생 계획을 무리하게 세운다든가 허세를 부리는 교제는 삼가라. 중용을 지킴이 상책이다.

95년생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만 받는다. 그러나 결과는 달콤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재물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잠실 노원 인천 의정부 대구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