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곳이 그곳?] 롯데닷컴 이베이코리아 GS25 外

공유
0

[이곳이 그곳?] 롯데닷컴 이베이코리아 GS25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닷컴, 쁘띠엘린과 ‘업무제휴 협약(JBP)’ 체결


롯데닷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은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과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쁘띠엘린의 스킨케어·침구류·유아가구·완구류의 롯데닷컴 입점 및 행사를 지원한다. 쁘띠엘린은 롯데닷컴 고객을 위한 단독 상품, 단독 물량, 신제품 선 오픈, 사은품 증정행사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길냥이 보금자리 기부 이벤트


이베이코리아는 옥션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보금자리가 없는 고양이에게 집을 선물하는 ‘고양이집 기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고양이 관련 상품 구매고객 수에 따라 고양이집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5000명 이상이면 50개, 8000명 이상이면 80개, 1만개 이상일 경우 100개의 고양이집을 기부할 예정이다.

◇GS25, 경영주 지원하는 ‘엔젤서비스’


GS25는 지난 2013년부터 가맹 경영주의 경조사와 긴급입원 등의 응급상황이 생기면 본부 직원이 점포의 근무를 대행하는 ‘엔젤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GS25는 점포를 운영하는 가맹 경영주와의 파트너십 구축이 프랜차이즈의 성공을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 ‘엔젤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 폭염 속 쪽방촌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븐일레븐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어려움을 겪는 쪽방촌 거주민들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임직원과 경영주들로 구성된 봉사단은 이날 오전 서울 남대문 쪽방촌 300여세대에 생수, 도시락, 수박화채 등을 전달했다. 세븐카페 트럭도 함께 이동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세븐카페 아이스 커피를 즉석에서 내려 전달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