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8일 토요일(음력 6월 16일·신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8일 토요일(음력 6월 16일·신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결코 어디에 의존한다는 마음을 버리고 인간적인 애정을 가져 인간미를 보이도록.

60년생 착실하게 행동하면 목적을 이룰 가능성이 크다. 언행에 조심할 것. 시비수가 있다.

72년생 매사에 관심을 갖고 일에 열중하라. 그러다 보면 소득도 따르고 직장도 편안해진다.

84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먼 거리의 여행을 삼갈 것. 감언이설에 귀를 기울이지 말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새로운 변화에서 이익이 따른다. 이성적인 판단으로 신중하게 일처리함이 중요하다.

61년생 심성이 착하니 복록도 스스로 들어온다. 단, 이성의 유혹에 조심하도록 하라.

73년생 부모에서 물려받는 사업은 대길하다. 모든 사람에게 존경을 받고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는다.
85년생 현실보다 이상에 빠지기 쉬우니 자신의 위치를 고수하라. 애정운에는 다툼에 조심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집념이 결실을 보니 주위가 당신의 뜻을 따른다. 안정된 상태이니 재물도 따른다.

62년생 당신의 책임감 있는 판단이 필요하다.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면 목표는 달성된다.

74년생 경사와 재물이 겹칠 적에는 주위로부터 오히려 구설수,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하도록.

86년생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현실을 고수하라. 변화적인 데서는 자신의 안정을 찾지 못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보다 심혈을 기울여 추진함이 좋다. 실행에 옮겨 적극적인 데서 승패는 좌우된다.

63년생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따르지 못한다. 가급적 멀리 나가지 말라. 건강에 유의할 것.

75년생 금전과 문서에 치중하라. 믿었던 사람들에게 구설수가 따르니 언행에 주의할 것.

87년생 진로는 예상외로 실망이 따를 가능성이 많다.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것이니 실망은 금물.


辰(용띠운세) 52년생 평소 소신껏 쌓은 공이 많은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는다. 마음가짐이 중요한 하루.

64년생 베풀 수 있는 인정으로 친지간에 화목을 이루며 목적도 달성되는 하루. 승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76년생 금전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오후에 사업운 면에서 뜻을 이룬다.

88년생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라. 대인관계에서 좋은 인연을 맺겠다. 자만심을 버릴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의로써 상대를 대하면 쌓였던 일들이 해결되며 덕을 베풀면 선행이 미덕이 된다.

65년생 타이밍에 차질이 눈에 띄는 경향을 나타낸다. 안일한 생각보다 적극적인 판단이 필요.

77년생 느긋하게 행동함이 때로는 필요하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구설수, 관재수가 따른다.

89년생 주변과의 갈등이 해소되니 자신의 주관대로 일을 해도 무방하다. 단, 독선적인 일처리 보다는 설득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너무 드러내서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다. 나간 돈은 회수된다.

66년생 경사가 따른다. 재물운, 명예운이 있겠으며 뜻밖의 귀인을 만나니 기쁨을 만끽하게 된다.

78년생 신용과 인내로 행운의 날이 된다. 작은 것이 모여 큰 둑을 이루는 법이다.

90년생 금전 사정은 호전되나 가까운 사람과 시비수가 따르니 불리해진다. 주위 변화에 빨리 적응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권한 밖의 일로 인하여 심신이 피곤하다. 의욕의 저하도 따르나 금전 융통은 원활.

67년생 과도한 욕심을 부리지 말고 원행을 삼가라. 윗사람의 의견이 필요한 시기이다.

79년생 순리대로 행동하여 보아라. 개성이 뚜렷하고 상사의 신임을 받으니 목적을 달성한다.

91년생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니 기쁘게 일을 하고 덕을 베풀라. 언행은 신중하여야 하며 과시나 자랑은 금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안정과 재물을 겸비하기엔 절호의 기회이다. 계획과 실천에 막힘이 없으니 최선을 다하라.

68년생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나 문서운 측면에서 정확한 확인을 요하게 된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80년생 자신의 능력을 백분 활용하여 매사를 안정된 상태로 몰고 가면 성취감도 크게 따른다.

92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는 과감성을 가져라.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할 때 승진운도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평소의 패턴대로 밀고 나가라. 타인에게 너무 의지하면 신경만 날카롭게 된다.

69년생 내부적인 부분을 점검하고 다듬을 시기이다. 근본적인 바탕부터 다지고 물질에 치우치지 말 것.

81년생 안정을 추구하면서 매사에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93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겠다. 이성운 관계는 구설수에 조심하고 귀인도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포용력을 발휘하여 의견의 폭을 넓게 수용하라. 문제의 해결은 서서히 종결을 짓는다.

70년생 자신의 욕구가 충족되니 매사가 행운이 따른다. 사업운, 재물운의 안정이 추구된다.

82년생 자신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며 안정 속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있겠다.

94년생 변화나 변동은 자신만 피곤하게 느껴지게 된다. 현실 속에서 자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행운과 기회는 돌아온다. 끈기있게 밀고 나가면 사업에 활력이 생기니 금전운도 겸비된다.

71년생 초지일관하라. 문서운 호조로 서류상의 문제는 해결되며 부부지간에도 화목의 꽃이 핀다.

83년생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의욕으로 보다 큰 것을 쟁취할 수 있을 시기이다.

95년생 마음만 바쁘고 행동은 뜻과 같지가 않으니 매사 조급하다. 문제를 서서히 풀어 나감이 해결방법.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재물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잠실 노원 인천 의정부 대구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