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일부 아이템 창고 꺼내기 오류, 원인 파악 중”

공유
0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일부 아이템 창고 꺼내기 오류, 원인 파악 중”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27일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후 오류 사항이 발생해 이용자들의 불편이 이어지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에 불만 글들이 올라오는 상황.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에는 27일 ‘창고 아이템 꺼내기 불가 현상’ 등 9건과 패치에 관한 글이 올라왔따.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은 “27일 임시 점검 완료시 적용될 최신 패치 내용을 안내한다. 해당 업데이트는 데이터 패치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창고에서 아이템 꺼내기가 불가능하던 현상을 수정했다. 다만 iOS 환경 일부 아이템의 경우 꺼내기가 불가능하다. 수정된 내용 외에 추가적으로 일부 아이템에서 창고 꺼내기가 되지 않는 경우가 확인되어 원인 파악이 진행 중이다. 이용에 불편을 들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용맹의 땅 진입 시 앱이 종료되고, 하스라 고대 유적의 몬스터가 맵 아래로 추락하는 현상이 나타났다. 운영진은 수정 전까지 용맹의 땅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게 조치했다.

창고에서 잠재력 돌파가 진행된 아이템을 꺼낼 때 '아이템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뜨면서 꺼내기가 불가능하다.

길드 전쟁에서 패배했을 때 전쟁 보호 기간이 적용되지 않고 있다.

거점전과 공성전에서 대포를 최대 사거리로 발사 시 '거리가 너무 멉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면서 이용이 어렵다.

아이폰은 광원석 옵션 표기가 최소치로 표시되고 있다. 전투력 티어는 표기 오류 수치로 합산되지만, 실제 캐릭터의 공격력·방어력·능력개방은 정상 옵션 수치가 적용된다.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할 때, 크자카 신전에서 백그라운드 이동 후 게임 재진입 시 크자카의 체력바가 갱신되지 않고 시야가 비정상적으로 설정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27일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는 새벽 2시부터 6시 40분까지 진행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멀쩡히 잘 만들어 놓고 뭐하냐 매번”, “패치한거 맞나? 아직도 안꺼내진다”, “힘든지 알지만 버그 업이 잘 부탁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