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9일 일요일(음력 6월 17일·임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29일 일요일(음력 6월 17일·임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가 있으니 사람을 너무 과신하지 말라. 자신의 주관이 절대 필요.

60년생 말이란 건너서 전해 듣는 것보다는 직접 눈으로 보고 듣는 것이 현명하다. 헛다리 짚지 않도록.

72년생 다각적인 분에에서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여 주위의 변동에 대처할 때 금전운, 문서운이 최상의 운이 된다.

84년생 고생한 보람이 따른다. 생각 이상의 수입을 얻으니 금전운, 사업운이 융성해진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경쟁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라. 혼자서 독단적으로 일처리하는 것은 무리수가 따른다.

61년생 소신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추진하고 있는 일이 실행의 단계이나 양측의 이해가 엇갈릴 수 있다.

73년생 정확한 판단력으로 자신의 앞날이 좌우된다. 빠른 결단이 절대 필요한 시기이다. 구설수에 주의.
85년생 정도를 거스르는 얄팍한 생각은 일을 그르친다. 매사에 노력을 개을리 하면 결과는 불 보듯 뻔해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무심결에 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 성과가 있으며 문서운, 매매운이 길하다.

62년생 승리감에 도취되어 자축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내일의 고비가 남아 있으니 긴장을 풀지 말 것.

74년생 새로운 것을 추구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몸가짐을 단정히 하고 계획에 착수하라.

86년생 시작은 어렵지만 좋은 결과를 예측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풀어나감이 빠를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변의 원조세력으로 인하여 조직 내에서 당신의 입지가 굳어진다. 과감하게 당당하게 행동하라.

63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에서 빠른 이익을 얻게 된다. 동남간에 귀인도 나서서 도우니 사업은 번창한다.

75년생 혼자서 해결하기에 벅찬 일들이 생긴다. 도움을 구하기 위해서 손을 내미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말라.

87년생 두둑한 용돈을 챙길 수 있으며 성대하게 접대 받을 일이 있다. 단, 더 이상의 과욕은 금할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눈앞에서 내것을 빼앗기고도 말을 할 수가 없으니 아쉽기만 하다. 인생을 길게 보는 여유가 필요.

64년생 스스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일 때이다. 선배나 윗사람이 도우므로 큰 힘을 얻게 된다.

76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주위 도움에 마음의 문을 열도록 하라. 혼자서 해결하기는 어렵다.

88년생 뜻하지 않는 소식을 전해 듣게 된다. 당황하지 말고 차분히 생각해도 늦지 않으니 신중을 기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있다. 능력에 비해 바라는 것이 너무 크니 자중하고 자신을 뒤돌아 볼 것.

65년생 사업에 있어서 성급하게 속단하는 것은 좋지가 않다. 조급한 마음이 화를 부르게 된다.

77년생 가급적 원칙을 파악하여 행동할 때이다. 변화, 변동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계기가 조성된다.

89년생 현실에서 모순적인 점만 보이게 된다.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고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이롭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추진하던 일이 실행의 단계에 놓이게 된다. 금전 안정은 물론 모든 면에서 승산이 따르다.

66년생 처음에는 재물이 나가는 듯이 보이나 후에 큰 이익이 돌아올 것이다. 급하게 덤비지 말고 대처해 나갈 것.

78년생 뜻이 맞아 떨어지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니 그만큼의 성과도 따른다. 복록이 두터울 것이다.

90년생 기분 좋게 일이 진척이 되니 날로 번창한다. 승진운, 금전운 있으며 특별한 문제는 없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이 예상한대로 일은 진행된다. 이대로만 간다면 큰 수확을 얻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67년생 시작한 일을 마무리하려니 분주하게 된다. 협력자의 동조로 인하여 큰 뜻을 이룬다.

79년생 많은 일들이 성사되기 어렵다. 분주했던 몸을 돌아보고 자성해보는 것도 필요하다. 자기반성의 좋은 기회.

91년생 자신이 해 놓은 성과물에 불만이 있다면 그것은 과욕이다. 노력조차 개을리 한 것을 탓하지 말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겠으나 그다지 믿을 만하지가 않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갈등에 조심.

68년생 전망이 밝지가 않으니 지금은 잠시 보류하라. 하루라도 빨리 빠져 나오는 것이 상책일 수 있다.

80년생 과감하게 밀고 나갈 때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변화 변동은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92년생 기쁨이 따르며 미뤘던 해외여행 또는 변화와 변동에서 행운이 따르겠다. 계획을 잘 세워 보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명예와 사업에서 승리의 기회가 주어진다. 될 수 있는 한 남의 의견을 받아들여라.

69년생 혼자서 걸어가는 길은 외롭기만 하다. 함께 기분을 나누고 싶은 지기가 절실히 필요할 때.

81년생 스스로 만족을 하면 된다. 남들이 몰라준다고 실망하지 말라. 항상 자신의 일이 찬사를 받는 것은 아니다.

93년생 인생의 항로에 있어 목표를 확실하게 정하라. 꿈을 이루기에는 적절한 시기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다. 주변의 여건이 조성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니 성급하지 말도록.

70년생 근본적으로 주위의 여건을 잘 활용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를 수 있으며 명예운, 금전운 또한 강할 시기이다.

82년생 맡은 바 임무에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주변에서 당신을 따르니 명예운, 인기운을 얻는다.

94년생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고지가 멀지가 않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후회도 없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침체된 상태로 돌입이 되나 책임감과 성실함으로 인내하면 금전, 명예로 돌아온다.

71년생 움직이는 방향을 점검하라. 지금은 좋아 보여도 후에 후회할 일이 발생한다. 예상관리에 신경쓰라.

83년생 생활의 리듬이 깨질 수가 있으니 수면 시간과 식사량을 잘 조절하는 것이 급선무다.

95년생 상대방의 호의를 거절하지 말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의 자존심을 내세울 일은 아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야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