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쉬 전동공구, 파워 임팩 신제품 티저 영상 공개

공유
0

보쉬 전동공구, 파워 임팩 신제품 티저 영상 공개

- 8월 출시 예정…국내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임팩 라인
- 파워·속도·콤팩트한 사이즈에 커넥티비티 기술까지 적용, 전문작업 최적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보쉬 임팩 드라이버(GDR/GDX 18 V- 200 C)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보쉬 전동공구이미지 확대보기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보쉬 임팩 드라이버(GDR/GDX 18 V- 200 C)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보쉬 전동공구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보쉬 임팩 드라이버(GDR/GDX 18 V- 200 C)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티저 영상 시청 후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쉬 전동공구에 따르면 신제품 보쉬 임팩 드라이버는 8월 출시 예정으로, 국내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전문작업에 최적화된 강력한 토르크 파워와 최대 21% 증가된 작업 속도(무부하 속도 최대 3,400 rpm), 강력한 파워와 속도 대비 매우 콤팩트한 공구 사이즈를 갖췄다.

보쉬의 커넥티비티 기술까지 적용되어 작업 생산성과 효율성 등 전문 사용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기대감이 높은 제품이다.

티저 영상에는 외관 실루엣을 보여주며 강력하면서도 콤팩트한 제품 특징을 살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짧게 공개된 보석처럼 박힌 LED 조명 스위치도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잘 보여주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하면서도 콤팩트하고 편리한 임팩 제품을 원하는 전문 사용자들의 니즈가 잘 반영된 제품이다”며 “보쉬의 파워 임팩 드라이버 제품 출시를 기다려 온 소비자들에게 기대감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티저 영상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티저 영상 기대평 이벤트 참여는 티저 영상을 시청한 후 보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름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