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31일 화요일 영화배우 ‘임지연’ 사회기관단체인 ‘이욱’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31일 화요일 영화배우 ‘임지연’ 사회기관단체인 ‘이욱’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지연(여)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0년 6월 23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0년 5월 1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0년 6월 23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이욱(남) 사회기관단체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9월 10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11월 19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8년 7월 30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2018년 7월 31일 화요일 나의 오늘운세(음력 6월 19일 甲子)

추진해오던 일이 매듭이 지어지니 마음도 안정을 찾게 된다. 여행이나 등산은 내일을 위해 좋다. 정신적 안정이 필요하다. 문서운 면에 치중하다 보면 건강에 적신호가 생긴다.


때로는 상대의 의사에 따르는 것도 필요하다. 변화를 꾀하는 것은 상수가 아니다. 계획한 일이 말과 같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허욕이나 변덕을 부리지 말라. 화는 면한다.


굶주린 말이 길을 떠나려 하니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구나. 참는 것이 복이다. 윗사람과 상의하도록. 일의 성패는 행동여하에 달려 있으니 인내로써 내실을 다져라.


강한 의욕이 자신의 일에 도움이 되는 법이다. 타인의 의사를 때로는 묵살함도 좋다. 어진 사람과 협조자를 만나게 되니 소망했던 일은 풀린다. 실리만 찾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작은 일에 빠져 큰 것을 잃으면 후회해도 소용없다. 나를 먼저 알고 상대를 알면 승산은 있다. 의외로 주위의 호감을 사고 명예, 금전 면에서 호전세를 누리는 기회를 얻는다.


좀 더 여유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마음이 해이해진 상태이니 자중하여 행동하라. 남을 모함하지 말라. 분수를 알면 비었던 독에 물이 차게 된다. 단, 시비수와 다툼에 조심.


아예 분수 밖의 일은 하지 말라. 자기가 맡은 일에 충실하면 잃었던 것을 찾게 된다.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라.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할 것.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하여 안정감 있게 행동하라. 문서운 면에서는 행운의 날. 집에서 멀리 나가지 말고 쓸데없는 인정을 베풀지 말 것. 가정에 신경 쓸 때 나름 즐거움이 있겠다.


매사 덤벙대지 말고 침착하게 행하면 노력하는 만큼의 대가를 얻을 수 있다. 성실하다 보면 인정을 받을 것이니 자신의 성격상 결함을 보완하도록. 처세는 항상 바르게.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파주 양주 고양 동두천 포천 남양주 의정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