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네즈 LG생활건강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네즈 LG생활건강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부티크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지난 2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서울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34번가 컬렉션은 강남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부티크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파리 생제르망 34번가 부티크의 분위기를 향기로 담아 딥티크 초창기 감성을 구현했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 출시


라네즈가 딥 클렌징 + 필링 + 워터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티백 형태 클렌저인 3 in 1 클렌징 티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그린티와 페퍼민트, 2종이 있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리얼 허브100%와 클렌징파우더를 배합한 기존에 없던 티백 형태의 클렌저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럭셔리 골든 쿠션’은 완벽한 커버와 오랜 지속력으로 화사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사해주는 후의 대표 안티에이징 쿠션이다.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했다. 보습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우아한 왕후의 피부빛을 완성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안티에이징 관리방법 소개


네이처리퍼블릭은 30일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한 서머 안티에이징 관리팁을 소개했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은 쿨링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건조해진 얼굴 및 보디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 참여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린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김정문알로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체험존을 설치했다. 방문객들은 큐어 선스틱과 큐어 마스크팩은 물론, 큐어 수딩젤, 미니 큐어 크림을 제공받고 시연해보기도 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