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리따움 라네즈 프리메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리따움 라네즈 프리메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리따움, 즐거운 바캉스를 위한 8월 프로모션


아리따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8월 바캉스철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5만명 샘플링을 진행한다. 또 모디 젤 네일 스트립을 50% 할인 판매한다.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팩을 선보인다. 다양한 선케어 아이템도 준비했다.

라네즈, 대세남 박서준과 특별한 영상 공개

라네즈는 배우 박서준의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두 편의 영상에서 박서준은 나르시시즘에 빠진 매력적인 캐릭터 콘셉트로 각각 라네즈의 베스트 셀러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추천한다.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 출시


프리메라는 야생콩 씨앗의 발아 에너지를 담아 퍼밍-리프팅-타이트닝의 3중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은 거친 환경을 이겨내며 자라는 야생콩의 무한한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은 와일드-퍼밍으로 부족한 탄력을 채우고 올리고 지켜서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시들지 않는 탄력을 선사한다.

◇김정문알로에, 컨슈머 어워드서 큐어 플러스 크림 위너로 선정


김정문알로에는 라센스 로에 큐어플러스 크림이 ‘2018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멀티밤 분야에서 ‘위너’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는 뷰티 리뷰 플랫폼인 글로우픽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분야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다. 올해는 상반기에 등록된 41만여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우수 제품을 선정했다.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출시

정샘물은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은 총 4개 색상으로 구성됐다. 메인 컬러인 글로리어스와 썸 브라운은 눈꺼풀에 펴 발랐을 때 자연스럽게 발색돼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다. 은은한 핑크 톤의 플러쉬 업은 여성스러움을, 블루 펄이 더해진 플럼 벨은 오묘한 매력을 선사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