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2일 목요일(음력 6월 21일‧병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4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2일 목요일(음력 6월 21일‧병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금전적으로 낭비는 있으나 대체로 좋은 운세가 된다. 마음먹은 대로 실행에 옮겨라.

60년생 기혼자에게는 이혼수가 있으니 심각하게 고려를 해 봐야 할 시기이다. 자신은 불리한 처지.

72년생 공연히 마음만 괴롭게 되는 때이다. 금전운 변화에 휘말리게 되면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84년생 자신의 노력의 결과가 주어진다. 사업운, 금전운이 겸비되며 미혼자에게는 이성운이 깃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당신의 얼굴에 깊이 패어있는 주름살이 줄어들 일이 기다리고 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필요.

61년생 사업가, 공직자는 길한 운세이다. 허세를 부리지 말고 행하면 재물운도 따른다.

73년생 이론만을 앞세우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갈 때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85년생 함께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운세는 더욱 가속도가 붙게 된다. 유명한 휴양지로 떠나봄도.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을 하다보면 구설수와 모함이 따르는 시기이지만 의식하지 말고 행동하라.

62년생 책임질 일을 삼가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만과 교만은 실패수를 부른다.

74년생 이제는 사회적으로 어느 정도 기반이 잡히고 안정이 따르니 부모님에게 효도하도록.

86년생 후배들에게 이제는 무서움보다는 넉넉한 인품을 보여줄 때 당신을 따르는 이가 많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현실적으로 존경을 받는 것이 가장 기쁜 일이다. 명예욕이 지나치면 손재수만 따르다.

63년생 아직은 겉으로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지 말 것. 중요한 일일수록 포용력과 인내심을 발휘하라.

75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다. 꿈은 이루어진다.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니 성실히 노력하면 발전이 따른다.

87년생 당신이 무엇을 바라지 않고 상대를 도와주면 당신의 고마움을 알아줄 것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설사 힘든 일이 찾아들어도 당신의 연륜과 지혜로 현명하게 대처하여 극복하라.

64년생 활동분야를 폭넓게 갖고 뛰어보도록. 속도만 클 뿐만이 아니라 귀인의 협조도 따른다.

76년생 결과가 좋으면 그 이상을 바랄 나위가 없지만 과정에 있어 노력이라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88년생 좋은 아이템과 아이디어가 있으면 발표를 해보는 것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참고 견디기가 어렵다고 해서 마음이 동요되서는 안된다. 이성과의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65년생 동남간에서 운이 감도니 잘 살펴보도록 하라. 재물도 왕성하나 실물수 또한 따른다.

77년생 작은 일에도 쉽게 피로가 오는데 원인은 신경의 예민성이니 느긋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89년생 대인관계에서는 운세가 이롭다. 출근 후 직장동료들과 여유 있는 아침을 맞아 보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주위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말고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라. 문서운, 명예운을 얻는다.

66년생 사업가나 공직자는 크게 명성을 얻게 된다. 동남간에서 얻음이 많겠고 재물운도 따를 듯.

78년생 완벽하고 과감하게 모든 일을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갈 것. 명예운과 행운이 따른다.

90년생 잘 하려고 애를 쓰기는 하지만 칭찬받는 일은 없으니 모든 것이 인덕이 없는 탓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동남간에 유익한 일이 생기며 문제점도 풀려 나간다.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뜻을 이루라.

67년생 목적을 세우고 추진하라. 여행운에는 소득이 크며 노력한 대가를 기대해도 좋겠다.

79년생 기백을 가지고 도전하는 데서 대성을 기대할 수 있다. 승산이 따르니 변동은 삼갈 것.

91년생 마무리가 중요하다. 거래와 관련해서 서류 작성에서 신중을 기할 때 모든 것이 원만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실리도 얻지 못하면서 나서다 보면 뜻과 같지 않게 구설수, 관재수만 따른다.

68년생 변화와 변동은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서는 좋은 계기가 된다. 활동할수록 행운이 온다.

80년생 내부적인 의견충돌을 피하고 문서는 신중하게 처리하라. 불이익이 초래되면 마음만 괴롭다.

92년생 지나친 자존심과 지나친 행동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대인관계에서 다른 악연을 만들지 말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힘들고 자질 구레한 일들은 아랫사람에게 맡겨라. 사사건건 관여하면 주변 사람들과 편치가 않다.

69년생 상대방의 뜻을 살려주면서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라. 사업에는 성실함이 제일임을 알도록.

81년생 노력의 대가는 찾아온다. 적극성을 얼마나 갖느냐에 따라서 행운도 찾아오는 법이다.

93년생 진행중이던 이성운 교제에 시비수가 일겠다. 속단하지 말고 남의 의견도 경청하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서운, 재물운이 사방에 있으니 옛것을 정성스럽게 지키고 일을 펼치도록 하라.

70년생 현상 유지를 하도록 하라. 내면을 충실히 하는 데 주력하라. 성패의 열쇠는 자신이 쥐고 있다.

82년생 때를 기다렸다가 나중에 조용히 다가가는 것이 좋겠다. 바라던 해외 여행 계기도 생긴다.

94년생 순리대로 일을 진행해 나간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자신감도 붙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다툼이 생기는 시기이다. 건강에 무리수를 두게 되면 도리어 해가 되는 결과를 초래하니 신경 쓰도록.

71년생 서로 마음을 합하니 일은 이뤄지며 이익도 얻겠다. 슬하에 근심이 따를 듯하니 단속하라.

83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굳이 이루려고 노력하지 말라. 조용히 관망함도 유리하다.

95년생 새로운 벗을 얻게 되며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금전운, 직장운 안정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재물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분당 정자동 수내동 서현동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