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첸 여름방학 맞아 '키즈 쿠킹클래스' 실시

공유
0

쿠첸 여름방학 맞아 '키즈 쿠킹클래스' 실시

㈜쿠첸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쿠첸.이미지 확대보기
㈜쿠첸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쿠첸.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쿠첸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4일과 11일 두 차례에 걸쳐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이색 쿠킹클래스로 쿠첸 체험센터에서 진행된다. 부모님과 함께 전기레인지를 이용한 요리를 배우면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이다.
4일에 진행되는 첫 번째 클래스에는 레인보우 피자, 유니콘 컵케이크 메뉴가 준비돼 있다. 수제 토마토소스와 한우 불고기, 그리고 신선한 채소를 이용해 맛있는 피자를 만들고, 바닐라 컵케이크에 생크림도 직접 올린 후 캔디를 이용해 꾸며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1일 클래스 메뉴는 떡갈비와 주먹밥, 화분 컵케이크다.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직접 한우 떡갈비를 구워보고 쿠첸 밥솥으로 만든 밥으로 주먹밥도 만들어 볼 수 있다. 생초콜릿을 녹여서 만든 수제 초코케이크에 식용꽃을 올려 화분 모양의 컵케이크를 꾸며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쿠첸 체험센터 공식블로그의 키즈 쿠킹클래스 게시글에 원하는 클래스 일자, 아이 이름 및 나이, 신청자 이름 및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의 연령은 5~13세로 제한되며 한 부모당 2명의 아이까지 신청 가능하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키즈 쿠킹클래스’는 아이들이 직접 손으로 만들며 오감을 발달시키고, 음식을 완성함으로써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키즈 쿠킹클래스를 통해 함께 요리도 배우고 시식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