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5일 일요일(음력 6월 24일‧기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5일 일요일(음력 6월 24일‧기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산란했던 모든 일들이 의외로 완결을 보는 운세. 마음을 안정시키고 정성을 들이니 기쁨과 재물을 얻는다.

60년생 완벽을 기하기 전에 여유를 갖고 상대가 따라오기를 기다려라. 오후는 행운의 시간.

72년생 책임은 무겁고 주위로부터 오해나 모함의 소지가 따를까 걱정된다. 자만은 금물이다.

84년생 주변으로 인하여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처럼 바랐던 귀인이 나서고 금전도 안정.


丑(소띠운세) 49년생 환희와 감격이 함께 하는 행운의 날. 동북간에 귀인이 나서며 재물과 안정세를 찾는다.

61년생 이해와 아량을 베풀어 주위를 포용하라. 오후에는 자신의 목적을 성취 할 수 있는 시기.

73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주위로부터 소외되거나 노여움을 받을 우려가 있다.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것.
85년생 인정에 말리게 되면 손해만 따르며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가급적 오후로 미루어 종결짓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결산을 원만하게 진행해 나가도록 하라. 다소 급한 일이 있어도 침착하게 추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다.

62년생 심리적인 상태에서 갈등이 대두되나 때로는 현실로 받아들여 소화할 수 있도록 하라.

74년생 냉철하게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 매사가 뜻대로 성취되지만은 않을 때이다.

86년생 일을 꾸며도 하지 않음만 못하다. 주위로부터의 배신수가 두려우니 주의할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은 안정세를 이루나 공연히 바쁘다. 실속없이 뛰어들면 시간만 낭비되니 구설수에 조심.

63년생 독선적인 행동을 자제하면 피해는 없겠다. 과격하지 말고 원만한 상태에서 이익이 따른다.

75년생 자신의 심정을 이해해주기에는 상대방이 너그럽지 못하다. 매사에 유연함이 최선의 길이다.

87년생 배신을 하지 말고 호의를 베풀도록 하라. 오후에는 기쁜 일이 생기며 재물은 안정되나 자만은 금물.


辰(용띠운세) 52년생 고집 때문에 때로는 실수가 따른다. 포용력 있게 받아들이는 여유가 부족하다.

64년생 실리적인 상태가 중요한 결과를 낳겠다. 뚜렷한 목적이 없이는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없다.

76년생 봉사하는 마음으로 겸손하도록 하라. 특히 이성간의 시비는 삼갈 것. 오후에는 안정세.

88년생 남들과 융화하려는 자세를 가지도록 하라. 성격에서 오는 이해력 부족으로 시비수가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성급함에는 구설수와 관재수가 따를 수가 있다. 현재의 위치를 잘 활용하여 융합함이 필요.

65년생 새로운 일로는 실익이 없으니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좋겠다. 변화는 금물이다.

77년생 과정보다는 결과를 중요시하라. 상대에게 접근해야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가 있다.

89년생 점차로 일이 풀려나갈 것이니 겸손하게 행동하라. 명예운, 금전운이 성취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주위 상황을 올바른 상태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재물운과 사업운이 길하다.

66년생 변화적인 분야에서 이익을 구할 때 큰 소득을 보게 된다. 금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78년생 좋은 협력자를 만나며 문서 면에도 뜻을 이루게 된다. 운세는 자신에게 기울어 있다.

90년생 원칙적인 문제를 풀어 나감이 매사에 안정을 유지하는 지름길.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폭넓은 이해가 필요하다. 금전 유통에 고전할 수 있으니 분수에 맞게 행동함이 필요하다.

67년생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일은 만사가 풀리며 금전운이 따른다.

79년생 활동적인 상태에서는 목적이 달성되며 분주한 만큼 좋은 변화를 이루며 형통된다.

91년생 금전 문제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 큰 뜻을 갖고 행동하도록 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현 위치에 안정을 갖지 못하니 심리적인 갈등을 무난히 극복해 나가는 것이 중요.

68년생 상대방의 생각이 다소 허황될지라도 그를 이해할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하다.

80년생 믿는 사람에게 실망을 주지 말고 원만하게 대처할 것. 귀인과 재물운이 따른다.

92년생 쉽게 동요되거나 갈등에 싸일 문제는 아니니 자제할 것. 과감함은 금물. 언행을 신중히.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실에 대한 불안감을 갖지 말라. 시간이 흐르면 상황도 바뀌게 된다.

69년생 예상외의 득이 크겠으며 재물운도 얻겠다. 가급적 주위를 포용하여 잘 활용함이 이롭다.

81년생 상하가 서로 화합을 하니 사업운이 뜻을 이루며 재물운도 왕성하다.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93년생 적극성을 띠어야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실리적인 면보다 인간관계에 치중하도록 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주위의 환경과 여건에 동조함이 빠를 것이다. 현 상태에서 보다 적극적인 면을 갖도록 하라.

70년생 용기를 갖고 좀 더 폭넓게 주위를 활용하라. 자신감이 있어야 매사 뜻은 이뤄진다.

82년생 외부적인 여건에 구애되지 않도록 하고 자기중심적인 단단한 담장을 두르도록 하라.

94년생 의욕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의기소침하며 짜증과 피곤이 겹칠 수 있으니 조심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문서 갈등이나 정신적인 위축감이 조성되므로 원만함을 유지하여 안정감을 모색하도록.

71년생 신중한 상태로 대처함이 현명하다. 자신의 활력을 갖게 되는 중요한 시기가 된다.

83년생 현실을 탈피하여 좀 더 과감성 있게 돌파구를 마련할 것. 원하는 결과는 시간이 걸린다.

95년생 한 곳에 집착하여 골몰하는 것 보다는 주위 의견을 참고하여 실행하도록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