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7일 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유연석’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7일 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유연석’ 운세&나의 연애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연석’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3월 11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8년 8월 7일 화요일 운세(음력 6월 26일 辛未) 나의 오늘운세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목적이 뚜렷한데도 기회가 따라주지 않는다. 상대방과 의논하는 것이 상책이다. 먼저 근신하고 나중에 행동하라. 마음의 안정이 이롭다.


남을 먼저 이해하고 예의를 살려 덕을 쌓으면 길하다. 시비나 과음 과식은 금물. 상대방의 이견(異見)에 감정을 앞세우지 말라. 순간적 실수가 좋은 기회를 잃게 만든다.

활동하는 만큼 이익이 따르며 금전운도 호조세. 이런 때일수록 자중하면 유리하겠다. 서두르지 말고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매사 여유 있게 일처리 하라. 그래야 뜻을 이룬다.


목적은 뚜렷하게 세우고 밀고 나가라. 난관이나 역경은 사라지겠다. 좌절하면 모든 일이 실패로 끝난다. 낙천적인 생각이 필요하다. 성급히 처리한다고 이루어지지 않으니 마음부터 안정을 취하라.


대가를 바라지 말고 목적을 향해 진격하라. 활동하는 만큼 명예도 뒤따른다. 형제로 인해서 근심이 있겠으니 먼저 살펴 의논하라. 철저한 준비로 실물수에 주의할 것.


마음을 바르게 하고 무리하게 서두르지 않으면 순풍을 만나 배처럼 구름은 걷히고 만사가 이뤄진다. 계획은 큰 성과가 기대된다. 지연된 상태의 일부터 풀어 나감이 바람직.


정에 치우치지 말고 과감한 자기주장을 세울 것. 고진감래. 고통에서 벗어나게 되니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주위의 격려도 따르고 귀인도 도우니 금전운, 명예운도 따른다.


남과 다투지 말고 소신껏 처리하라. 구설수에 말리면 재물과 건강에도 해롭다. 변심하면 재난이 따르니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중요한 일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여 결정하라.


의견이 일치되지 않는 상태에서 고집은 금물이다. 갈등이 쌓이면 피곤하기만 하다. 침울했던 가정에 화기가 돌고 일은 모두 잘 풀리겠다. 형제간의 우애도 찾으니 옛것이라고 버리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안산 상록 단원 고양 일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