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맥도날드 피자헛 bhc치킨 外

공유
0

[창업] 맥도날드 피자헛 bhc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조 엘린저 맥도날드 사장, 시니어 크루에게 감사 인사


맥도날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지난 1일 조 엘린저 맥도날드 글로벌 고성장 마켓(High Growth Market) 사장이 서울역에 위치한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 훌륭한 고객 중심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한 민정자 시니어 크루에게 감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조 엘린저 민정자 크루를 만나기 위해 직접 서울역에 위치한 맥도날드 매장을 찾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피자헛, ‘암쏘헛’ 1기 성료


한국피자헛은 공식 서포터즈 1기 ‘암쏘헛(I’m So Hut)’이 지난 3일 수료식을 끝으로 활동을 마쳤다고 밝혔다. 1기는 13: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20인으로 구성됐다. ‘매일 피자 1판이 생긴다면?’ 이라는 주제로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식 블로그에 게시하는 활동을 펼쳤다. 한 달간 약 80여 개의 콘텐츠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선보였다.

◇bhc치킨, '청년 인큐베이팅제' 최종 합격자 선발


bhc치킨은 고용 창출을 위한 ‘청년 인큐베이팅제’ 합격자 선발을 완료하고 워크숍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합격자들은 지난 1일 정식 출근했다. ‘청년 인큐베이팅제’는 정부의 청년 일자리 대책과 청년 신규 고용 창출 등 대한민국 사회적 이슈인 청년 취업 대책에 동참하는 취지로, 취업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해 취업을 지원한다.

◇BBQ, ‘BBQ-SBS 슈퍼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BBQ는 SBS와 함께 오는 10월 14일 최정상급 케이팝 스타 11팀을 초청해 ‘BBQ-SBS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BBQ-SBS슈퍼콘서트’의 주제는‘CSR’로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BBQ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응모할 수 있다.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해야 응모할 수 있다.

◇빽다방, 아보카도 음료 3종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은 ‘아보카도’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아보카도 본연의 맛을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완전아보카도’, 향긋한 바나나향과 아보카도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아보카도바나나’, 초콜릿소스가 베이스로 깔려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보카도초코’ 3가지를 출시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