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DC 글로벌 아카데미' 제주도민 세계화 마인드 UP...6차 강좌 개최

공유
0

'JDC 글로벌 아카데미' 제주도민 세계화 마인드 UP...6차 강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한류 관광지로 급상승한 제주도민의 세계화 마인드 함양을 해온 JDC글로벌아카데미가 6차 강과를 개최한다.

7일 재계에 따르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는 오는 9일 오후 2시 KCTV제주방송 공개홀에서 ‘JDC글로벌아카데미’ 6차 강좌를 개최한다.
내용에 따르면 본 강좌는 법무법인 숭인 대표 양소영 변호사가 강사로 나서 ‘풍요로운 인생을 위한 법률상식’을 주제로 강연한다.

인생 후반을 좌우하는 5대 리스크, 은퇴 창업 & 금융사기 대처법 등 생활에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법률상식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강의를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양소영 변호사는 가정 법률 전문변호사로 서울지방국세청 고문변호사와 법제처 법령해석심의위원회 등을 역임했다. 현재, 법무법인 숭인 대표변호사로 활동 중으로 KBS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MBC라디오 여성시대, MBN 동치미 등 다수의 방송에 출현해 유쾌한 입담을 뽐내는 변호사로 잘 알려져 있다.

JDC글로벌아카데미는 관심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강연 및 참여방법은 KCTV제주방송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