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9일 목요일(음력 6월 28일‧계유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9일 목요일(음력 6월 28일‧계유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원만한 것이 제일이다. 구설수가 따르니 가급적 오후에는 안정세를 이루도록 하라.

60년생 뜻이 통하지 않으면 거리감만 생기게 된다. 상대방의 설득여부가 당신의 운세를 좌우한다.

72년생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으니 모든 계획에 차질이 있다. 순리대로 풀어 나가도록.

84년생 일시적으로 침체의 시기. 너무 걱정하지 말고 건강에 유의하라. 길한 소식이 전해진다. 여행운도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분주한 반면에 의욕이 저하되니 지연하는 작전도 필요하다. 명예운, 재물운, 애정운에 좋은 일이 있겠다.

61년생 책임 있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의견을 따르면 길이 열린다.

73년생 명예가 따르더라도 자만하지 말라. 동남간에 귀인이 나타나 도우니 뜻을 이룬다.
85년생 대립적인 데서 일은 풀려나가며 책임감이 인정을 받으니 의외로 명예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규칙적인 면도 필요하지만 한번쯤은 벗어나도 명예, 사업에 행운은 뒤따른다.

62년생 인내가 필요하다. 금전, 명예에 신경 쓰지 말고 상대를 존중하는 언행이 필요하다.

74년생 남을 도와주면 행운도 오는 법이다. 과격한 판단은 금물이며 신중히 때를 기다릴 것.

86년생 처세에 매듭을 잘 짓고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다. 바쁜 가운데 뜻을 이루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으며 마음만 급한 하루. 계속 노력하면 대가는 따르니 최선을 다하라.

63년생 꼼꼼히 짚고 넘어가라. 상대로 하여금 손해가 따르니 안정을 갖고 내일로 대처해 나갈 것.

75년생 마음을 먹었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길 시기다. 피곤하겠지만 과감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87년생 지나치게 침착하지 말라. 명예란 잠시 스치는 것이니 분수를 지켜 처세하면 득의로 돌아온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원만한 가운데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소득도 없으면서 분주함은 시간 낭비만 된다.

64년생 명예와 관록이 뒷받침을 하여 주나 자만하지 말고 끈기 있게 노력하면 재물은 따른다.

76년생 능력보다는 이해가 필요하다. 능률이 오르지 못하니 상사에게 눈치작전을 펴야겠다.

88년생 유순한 태도로 사람을 대하고 자신의 능력 밖의 일에는 손을 대지 말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라. 뜻하지 않는 손님의 도움으로 명예를 떨치게 된다.

65년생 사업에는 동분서주하고 공직자는 명예를 얻게 된다. 계획했던 일 모두 결실을 본다.

77년생 작은 것을 쌓아서 큰 것을 이루는 오늘. 계획을 확고히 하여 실천하면 이익도 크게 따른다.

89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고 싶으나 역부족인 상태가 된다. 순리에 따라 대처해 나감이 필요.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인생의 태도를 충실하게 지켜 나갈 것. 오해나 모함, 구설수가 따른다.

66년생 앞장서서 행동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중용을 지키면서 뒷전에서 처리하는 것이 빠르다.

78년생 작은 것부터 정성을 다하면 종내(終乃)는 꽃이 핀다. 남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 것.

90년생 조금 더 인내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 분한 마음을 참고 기다리면 오후는 안정된 재물을 얻는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적극적으로 한 가지에 몰두하라. 금전운이나 부부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67년생 독자적으로 판단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수만 당하게 된다. 상호 협력하면 재물, 사업에 좋은 소식이 있다.

79년생 내부적인 면에 치중하고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다. 여행이나 변화 시도는 최상.

91년생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친구나 주위의 말만 들으면 판단이 흐려질 염려가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면 틀림은 없으나 방심하면 매사에 괴로움이 따르게 된다.

68년생 계획이나 구상을 잘 세우면 기쁨이 따를 때다. 물론 끝까지 밀고 나가려는 각오가 필요.

80년생 금전은 밖에 있으니 나가면 얻겠으나 너무 자신의 주관만 내세우면 구설수만 있다.

92년생 까다로운 성격이라 쉽게 정을 주기 어렵겠지만 한정된 인간관계를 탈피하면 도움이 크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움직이지 말고 안정을 요함이 중요하다. 여행운이 길하지 못하다. 오후에는 득 또한 크다.

69년생 결론을 내리기에는 이른 감이 있겠다. 냉철하게 이성을 찾으면 늦게야 소식이 온다.

81년생 믿음과 신뢰로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 나가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93년생 따르는 이성운 주의하거나 정리할 시기다.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결정하는 것이 상책.


戌(개띠운세) 58년생 복잡한 일이 풀릴 기미가 보이니 낙심하지 말고 돌진하라. 오후를 기대해 보도록.

70년생 문서운 면에는 좋은 변화가 따른다. 미뤄왔던 일들도 형통된다. 심신의 피로를 풀도록.

82년생 중심이 탄탄하니 기세가 등등하게 된다. 소신을 굽히지 말고 목적을 달성하라.

94년생 신의로써 사람을 대해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는 법이다. 과욕에는 도리어 해가 따르니 주의.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포기하면 자멸하게 된다. 결정을 혼자 할 수 있으면 추진하는 것이 좋다.

71년생 변화는 생기나 모든 것이 불리하니 움직이지 말고 현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83년생 결론적으로 당신의 희망대로 이루어지나 이기심이나 자존심을 버리고 행동하라.

95년생 직장운, 여행운이 형통할 때이다. 금전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