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9일 목요일 영화배우 ‘하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9일 목요일 영화배우 ‘하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하정우’(김성훈)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3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2월 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8년 3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8월 9일 목요일 운세(음력 6월 28일 癸酉) 나의 오늘운세


사소한 일에 관심을 갖지 말고 불안정한 심리상태를 내색하지도 마라. 자신이 포용하는 힘을 가지면 된다. 미뤘던 일에 결실을 보며 명성도 얻게 된다.

피로가 풀리지 않는 상태이니 안정이 유지되지 않으면 몸만 고달프겠다. 예상외에 뒤엉키는 경우가 있겠으니 항상 점검하고 문제의 원인부터 풀어 나가라.


한 가지 일에만 열중하라. 자신의 일도 처리 못하면서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실속도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득. 큰 것을 이루지 못해도 작은 소득은 있다.


기분에 치우치지 말고 현실을 파악하여 행동하라. 순간의 오차로 실패수가 따름에 주의하도록. 투지 있게 일을 추진하면 결론은 유익하다. 끈기를 잃지 말라.


오전에는 신경을 쓸 일이 있으나 이득부터 생각하고 대처하면 재물, 사업에 좋은 일이 있다. 인생 또한 얼마든지 개조될 수도 있는 기회가 있다. 명예운이 왕성할 시기.


불안정한 상태에서 대가없는 행동에 나서지 말라. 베풀고 구설수만 따르니 매사에 조심하라. 주관을 가지고 행하면 틀림없으나 방심하면 매사가 괴롭다.


때로는 고집 때문에 답답한 심정에 놓이게 된다. 이성운, 연애운에도 갈등이 따르니 주의. 서북간에 귀인이 나서니 활동하면 소득도 있고 행운도 얻겠다.


성실하게 실행하면 인정을 받아 뜻과 같이 풀린다. 금전운 관계도 좋겠다. 뜻을 세워 도전해야만 승산이 따른다. 노력한 결과가 문서운으로 나타난다.


처음부터 끝까지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매사가 자신의 뜻과 같이 관철된다는 자부심을 갖자. 금전 관계에는 끼어들지 말라. 순간적인 실수는 영원히 남는 법.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의정부 안양 만안 동안 평촌 부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