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4일 화요일(음력 7월 4일‧무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4일 화요일(음력 7월 4일‧무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도 생기는 계기가 조성된다. 자신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60년생 특히 사업가는 적극적인 상태에서 변화를 추구하여야 금전, 재물의 이익으로 발전된다.

72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확장이나 변동은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능력의 한계를 깨달아라.

84년생 차분한 통찰력이 중요하며 한편으로는 인내가 필요한 시기다.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과감한 행동보다는 오히려 안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매사를 다져 나가는 것이 이롭다.

61년생 교섭이나 거래는 무난하며 때로는 의외의 소득도 따를 것이다. 한편 과욕을 삼갈 것.

73년생 겸손한 입장에서 행동할 때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활동적인 분야가 유리.
85년생 평온한 상태이지만 뜻밖의 마찰이 따른다. 착실한 인간관계에서 돌파구가 마련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계획을 가급적으로 적극 실행하라. 자신의 이익을 겸비함에 시간적인 조건을 잘 활용하라.

62년생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를 가질 것.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74년생 안정적인 측면에서 보다 변화를 구사하여 민첩하게 돌진할 것. 자연 매사는 성취한다.

86년생 변화적인 데서 발전을 도모할 수 있으며 뜻이 확고하면 무한한 도전도 가능하게 만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지연된 상태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자신의 목적이 이상적인 상태로 돌입하며 목적을 쟁취하게 한다.

63년생 솔직한 대화에서 뜻을 찾으니 매사 성취하게 된다. 경솔한 행동은 자신의 이익과는 거리가 멀다.

75년생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부적합하나 가급적 활동보다는 현실을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87년생 환경에 따르는 변화는 큰 활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 매사가 점진적인 발전을 이루게 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정신적인 인내가 필요하며 성급한 행동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드니 건강에 유념하도록.

64년생 적극적인 자세에서 발전적인 방향으로 돌입된다. 자신의 영향권 밖의 일에는 절대 개입하지 말라.

76년생 진실성 있는 대화가 승패의 관건이 된다. 금전운, 명예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이성운에 행운의 기회.

88년생 지혜를 활용하면 큰 득이 된다. 금전, 명예에는 항시 주위를 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안정을 추구하라. 따라서 매사에 점진적인 발전으로 도약한다.

65년생 독단적인 견해보다는 주위의 의견에 편승함에 따르는 이익이 크겠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7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에 검토하고 분석을 하라. 성급한 행동으로는 실패만 따르니 가급적 자제할 것.

89년생 주어진 절호의 찬스도 때로는 잊기 어려우니 성급하지 말고 침착하게 단계를 쌓아 올려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매사에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하라. 재물운, 명예운도 뒤따른다.

66년생 주위의 여건에 적응함이 빠른 발전의 계기가 된다. 원칙 안에서 문제를 풀어 나감이 현명한 처세.

78년생 명분을 지켜 나가니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으며 아울러 자신의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90년생 앞장서기보다는 관망하는 것이 오히려 손재를 막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무모하게 나서게 되면 오히려 손실만을 초래한다. 새로운 변화에 민감하지 말고 현 상태를 고수하라.

67년생 자신을 재정비하는 과정으로 생각하고 성급하지 말 것. 책임감 있는 행동도 따라야 한다.

79년생 해묵은 감정이 원만히 풀리면서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다.

91년생 일을 강행할 때는 서로의 주장이 대립되니 양보하는 것이 유익하다. 금전 지출에는 고통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매사에 적극적인 추진보다는 보다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68년생 생활의 변화에 구설수와 모함도 뒤따를 수 있으며 대인관계에서 신중히 대처함이 필요하다.

80년생 명분이 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고 이성간에는 갈등이 있으니 포용력으로 대처할 것.

92년생 현 위치를 벗어나고 싶은 심정이 된다. 심리적인 갈등을 자제하고 기회를 노리는 것이 상책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허영에 찬 정신적 자세는 후회를 자초할 수 있다. 변동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69년생 물심양면으로 소모가 많으며 끈질긴 집념에서 결실을 맺게 된다. 점진적인 추진으로 도약하라.

81년생 끈질긴 집념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다. 부족한 면은 보완하여 행동으로 옮길 것.

93년생 변화적인 측면에서 혁신을 이룰 수가 있다. 안정된 마음이 문제의 해결을 종식시킨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목적을 달성하기에 획기적인 기회다.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전환이 되며 재물운도 크게 겸비된다.

70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며 문서운과 명예운에 기쁨도 따른다. 금전운 면도 좋아지는 시기.

82년생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는 만큼 자만에 빠지기 쉽다. 금전운과 이성운에도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94년생 마음을 굳게 다져라. 변화를 추구하면 도약의 계기가 생기게 된다. 결단력이 요구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현실을 포용하여 자신의 이익으로 끌어 들여라. 명예운, 문서운 또는 금전운에 호조세를 이룬다.

71년생 문서운 분야에서 재검토를 요하게 된다. 사업이나 투자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할 시기이다.

83년생 서로가 협력하는 데서 일치된 의견이 큰 뜻을 발휘할 수 있으며 발전의 기회도 조성된다.

95년생 변화를 모색하기에는 다소 힘에 겨운 상태다. 능력이나 재력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세종 천안 진천 괴산 보은 공주 청주 대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