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해외주식 아카데미’ 개최…환율 등 투자노하우 공개

공유
0

KB증권, ‘해외주식 아카데미’ 개최…환율 등 투자노하우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오는 23일 대치지점에서 전문가가 직접 알려주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김성익 강남지역본부장은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통해 고객들에게 KB증권 해외주식 전문가들의 명확한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한 올바른 투자 방법과 노하우가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해외투자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아카데미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실시하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해외주식투자에 대해 높아지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KB증권의 해외주식전문 PB 및 세무전문 PB의 투자 노하우를 생생한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으며,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앞서 7월에 진행됐던 첫 번째 아카데미는 약 70여명의 고객이 참석, 행사가 끝난 후에도 장시간 질문이 이어지는 등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열린 바 있다.

23일(목) 오후 4시부터 KB증권 대치지점 3층 대세미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환율 전문가인 외환컨설팅부 민경섭 상무의 ‘주요 국가 환율 흐름 및 전망’을 시작으로 국내 첫 중국 동포 출신 중국주식전문 PB인 JIN ZHE(김철) 과장의 ‘최근 중국 바이오산업 동향과 신규상장 중국 바이오기업 분석’, 해외주식전문 PB 전래훈 과장의 ‘베트남 탐방 후기 및 베트남 유망기업 Top 5 소개’, 세무전문 PB 임창연 세무사의 ‘2018년 세법 개정안 핵심정리’ 등 다채롭고 심도 깊은 강의가 이뤄질 계획이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