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투3' 한상진, "사촌누나 노사연 가족 매일 '1인 1닭'‥마당에 닭 100마리 키웠다"

공유
0

'해투3' 한상진, "사촌누나 노사연 가족 매일 '1인 1닭'‥마당에 닭 100마리 키웠다"

배우 한상진이 '해투3'에 출연해 사촌누나 노사연 가족의 비화를 공개한다. 사진=KBS2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한상진이 '해투3'에 출연해 사촌누나 노사연 가족의 비화를 공개한다. 사진=KBS2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한상진이 사촌누나 노사연에 얽힌 무서운(?) 가족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과 코요태-크러쉬-장덕철-청하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여름 사냥꾼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에는 이계인-지상렬-염경환-한상진-우기(여자아이들)가 출연해 안방 극장에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상진은 노사연을 포함한 가족들의 남다른 대식가 면모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한상진은 "어릴 적 노사연의 집에 가면 마당에 닭 100마리 정도가 있었다. 매일 '1인 1닭'을 했다. 명절엔 만두를 천 개씩 빚는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우리 가족 사전에 배부른 건 절대 없다"면서, "'배가 부르다'고 얘기하면 '거짓말하지 말라'고 한다"며 다소 살벌(?)한 가족들을 거침없이 폭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한상진은 "노사연이 결혼 전 남편 이무송에게 일부 친척들만 소개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가족들이 모두 '머리 긴 노사연', '머리 짧은 노사연', '키 큰 노사연', '키 작은 노사연' 등 노사연 판박이다. 성격도 하나같이 세다"며 '가족의 비밀'을 공개해 전 출연진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어 한상진은 "아직도 이무송은 우리 친척의 반도 못 봤다"며 감춰진 진실을 전해 충격을 선사하기도.

한상진이 폭로할 '무서운 대식 가족' 이야기 전말과 노사연이 가족을 숨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해피투게더3'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16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