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몰 현대홈쇼핑 쿠팡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몰 현대홈쇼핑 쿠팡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몰 은평, ‘라바 플레이 그라운드 in 롯데몰’ 개최


롯데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몰 제공


롯데몰 은평은 17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 ‘라바 플레이 그라운드 in 롯데몰’을 연다고 밝혔다. ‘투바앤굿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바와 윙클베어 봉제인형, 문구류,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주말 오후에는 당일 쇼핑몰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가 열린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뱅앤올룹슨’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9일 새벽 1시부터 ‘뱅앤올룹슨(B&O) 블루투스 스피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내놓을 상품은 ‘뱅앤울릅슨 B&O P2’ 블루투스 스피커(22만원)다.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블루투스 기기다. 생활 방진·방수 기능을 겸비하고 있으며, 별도의 버튼 클릭 없이 양옆으로 흔들거나 몸체를 가볍게 두드리면 돼 사용이 편리하다.

◇쿠팡 ‘전통간식&음료 페어’ 개최


쿠팡은 전통 간식과 다양한 음료를 한곳에 모은 ‘전통간식&음료 페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전통 과자, 젤리, 두유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 개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이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시 용산 전자랜드 신관 4층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2018 용산 로봇 페스티벌’은 전자랜드, 서울특별시,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한다. 300여평 규모의 전시장에 20개 국내 로봇 업체가 참여해 로봇을 전시 및 시연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G마켓, 2차 ‘슈퍼 프라이데이’ 행사


G마켓은 17일 두 번째 ‘슈퍼 프라이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20% 할인 쿠폰’ 및 ‘카드사 혜택’은 17일 00시, 한정 판매하는 브랜드 ‘특가 제품’들은 오전 9시에 오픈한다. ‘프라이데이 브랜드’로는 캐리비안베이, GS25, 맥도날드가 선정됐다.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이용권 GS25의 독도사랑 새우맛라면·제주해녀 해물맛라면, 맥도날드 빅맥 BLT 버거를 할인 판매한다.

◇GS25, 엑소 리얼 피규어 한정 판매


GS25는 아이돌그룹 엑소의 리얼 피규어를 5만개 한정 수량 독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GS25에서 오는 20일 낮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예약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약 22cm의 실사 피규어와 베이스, 뱃지 등으로 엑소 엠블럼이 디자인된 고급 케이스에 담겨있다. 포토 카드와 브로마이드도 포함됐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