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헤라 올리브영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헤라 올리브영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출시


헤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헤라 제공


헤라는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마무리감에 따라 3가지의 피니쉬로 구분되며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 ‘산뜻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17일부터 고객 맞춤형 화장품 샘플로 구성된 ‘산뜻 체험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8가지로 선보이는 ‘산뜻 체험키트’는 피부 고민 별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 헤어, 바디, 위생용품까지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필요한 상품들로 큐레이션(Curation)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휴가 끝! 애프터 선케어로 피부 관리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VIDIVICI)가 지난 5월 출시한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는 피부에 자극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의 페이스&바디 겸용 로션 ‘알로에 젤 비소 꼬르뽀’은 알로에 베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키엘은 ‘민감성 수분 크림’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샘플 쿠폰 받을 수 있다. 문자로 전송된 샘플 쿠폰은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를 방문해 ‘민감성 수분 크림’ 여행용 사이즈 샘플(5ml)로 교환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