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8일 토요일(음력 7월 8일‧임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8일 토요일(음력 7월 8일‧임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모든 일을 서두르지 말고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을 피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있다.

60년생 단조로운 일을 되풀이 하는 것 같은 생각에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생각과 마음뿐이다.

72년생 잔꾀를 부리다가는 자승자박하는 경우가 많겠다. 협조를 구하면 원만히 풀려 나간다.

84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보류하고 타인과 협력의 길을 모색하라.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합리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안정을 유지하고 문서운, 명예운 관련해서는 시간의 흐름이 약이 된다.

61년생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우왕좌왕 하다가는 기회를 놓치기 마련이다.

73년생 두 걸음 앞서기 위하여 한 걸음 후퇴하는 경우도 있음을 명심하여 행동하도록 하라.
85년생 끈질긴 추구력 만이 실리와 연결된다. 때로는 상대방과 의견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양보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신중히 대처하라. 적극적으로 대하면 사업은 발전이 따른다.

62년생 사업운이 상승세를 이루며 변화, 변동에 이익이 따른다. 한편 이성운 문제로 지출이 심하겠다.

74년생 좀 더 깊이 관찰하여 추진할 수 있도록 도전적인 자세로 임할 때 희망된 국면으로 발전된다.

86년생 의견이 통하지 않을 때이니 서두르지 말라. 오후에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과 재물운이 안정을 찾는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문서운 측면에서 뜻을 쟁취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의도대로 매사가 성취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63년생 쌍방간에 너무 안이한 생각에서는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지 않는다. 일보양보가 아쉽다.

75년생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면 오해는 없다. 주장에 앞서 용서할 줄 아는 아량이 득을 준다.

87년생 매사에 더 한층 관심 있는 자세가 필요하며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뜻을 이루게 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문서, 보증에 신경 쓸 때이며 자신의 뜻을 행함에 능력 또한 강하게 병행할 수 있을 것이다.

64년생 심리적인 위압감을 느끼게 되는 시기이니 가급적 새로운 일에는 손을 대지 않음이 좋다.

76년생 수고는 하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만 흐른다. 의욕을 잃지 않도록 하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라.

88년생 오전에 마찰과 시비수가 따를 때다. 자신이 목적한 바를 이루기에는 적절한 시기가 아니다. 자중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사업운에는 대단한 행운의 날이다. 재물운이 형통되니 이제는 안정을 꾀할 시기가 된다.

65년생 시간과 재능을 활용하면 의외로 좋은 기회가 뒤따른다. 문서운, 여행운도 뒤따른다.

77년생 자신의 판단만을 앞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따르면 득 또한 크겠다. 애정운에도 행운.

89년생 분수를 지켜 모든 일을 처리해 나가도록 하라. 욕심이 지나치면 불행과 고뇌에 빠질 우려가 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분주하나 이익은 적을 때다. 도전적인 면은 가급적 삼가고 서로 융합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라.

66년생 모든 일을 서두르지 않으면서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을 피할 것.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른다.

78년생 성취하지 못할 사람들끼리 만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금전운은 서서히 풀릴 것이다.

90년생 자신을 재정비한다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점전적인 발전이 있으며 승진운도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개혁과 창조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함도 나쁘지 않다.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67년생 결실을 맺어야 하는 때에 이르면 보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79년생 자신의 의사가 관철되지 않는 상태에서 고집이나 과욕은 삼가는 것이 이롭다.

91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임할 때 노력의 대가가 따른다. 이성운에 기쁨도 뒤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문서운 측면이 대두되면 분주하지만 실리를 찾지 못한다. 특히 애정운에는 다툼에 주의.

68년생 경솔하거나 허욕을 부리면 손해를 자초한다.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80년생 희망적인 방향으로 매사는 성취된다. 지연된 상태가 풀리면서 자연히 안정을 찾게 된다.

92년생 가능성이 확고하며 강한 의욕이나 욕구가 충족이 된다. 포용하여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대립이 예상되며 갈등과 피로가 겹칠 수 있으니 원만히 해결하라.

69년생 적을 만들지 말고 포용력을 발휘하여 인간관계를 넓히도록 하라. 다소 피로를 느낀다.

81년생 분주하지만 실리적인 면에도 유의하라. 명예에 너무 치중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93년생 뜻밖의 이성운으로 인한 구설수에 휘말린다. 동남간이 불길하니 가급적 출행을 삼갈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큰 갈등이. 보증, 담보로 인해 구설수가 따를 우려가 크다. 오후에 겨우 기력을 회복하겠다.

70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도 크겠다. 능력에 따라 뜻을 관철시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82년생 불편한 점이 다소 있더라도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라. 금전 유통은 원만하게 지속된다.

94년생 항상 유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하라. 타인의 실수도 너그럽게 포용함이 필요하겠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고집이나 아집을 털어버리면 작은 것을 쌓아 큰 이익으로 결부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된다.

71년생 사업운, 명예운에 있어 승부를 걸 계기가 있다. 주위를 포용하면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83년생 의견의 일치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할 수 있도록 하라.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95년생 갈등이 일어날 우려가 있으니 신중히 대처하라. 노력의 대가는 있으며 의욕이 강해지는 시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세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