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8일 토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18일 토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8년 8월 18일 토요일 운세(음력 7월 8일 壬午)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주장을 관철하라. 단, 성급하면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유의하라. 사업운에는 난관이 예상되니 경영에 신중을 요한다. 이성운, 연인운에는 불화에 조심.


무리한 계획은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초래하니 안정을 우선 도모하라. 공과 사를 분별하고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라. 오후를 잘 활용하여 변화를 모색할 것.

타인과의 융합 속에서 이익도 따른다. 특히 문서운 면에서 과감하도록 하라. 의욕적으로 행동하면 예상외의 행운도 얻게 된다. 대인관계는 소중히 하라.


신용은 승부의 관건이다. 매사를 철저히 하고 자기 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성급하면 실수만 따른다. 여유를 갖고 절차를 중요시하여 행동하라.


성공의 계기가 마련되니 행동에 과감하라. 금전운, 명예운에도 이로움이 따른다. 사업운에는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단 무리한 욕심은 건강을 해친다.


경쟁을 두려워 하지 말고 과감히 투자를 하라. 단, 작은 이익에 너무 집착하지 말 것. 확고한 주관에서 뜻도 이루어진다. 문서운을 추구하기에 좋은 시기.


상대방과의 이해관계에 상충이 예상되나 이를 포용할 것. 금전상의 손실이 예상되니 씀씀이를 조심하라. 구설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 관여치 말고 건강에 유념토록.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고 육체적으로 활기를 얻는다. 순리대로 따르면 명예운, 승진운, 재물운이 따른다. 성급함을 자제하면 이성운에는 기쁨이.


문서운 방면에선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성급함은 정신적인 갈등만을 유발하게 된다. 침착치 못하면 구설수, 시비수에 휘말리니 문서 처리에는 완벽을 기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세종 천안 진천 괴산 보은 공주 청주 대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