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살 액막이 송지효 결혼?! 멘붕(5~6회 예고)

공유
0

[월화드라마]'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살 액막이 송지효 결혼?! 멘붕(5~6회 예고)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5~6회에서는 유필립(박시후)가 살을 피하기 위해서는 오을순(송지효)과 결혼해야 한다는 강태식(장혁진)의 처방전을 무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5~6회에서는 유필립(박시후)가 살을 피하기 위해서는 오을순(송지효)과 결혼해야 한다는 강태식(장혁진)의 처방전을 무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운명을 공유한 송지효와 결혼을 거부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지병헌) 5~6회에서는 우주대스타 유필립(박시후 분)이 살 맞아 죽을 액운을 피하려면 오을순(송지효 분)과 결혼해야 하는 처방을 거부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러블리 호러블리' 5~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을순의 대본을 본 사람들은 대본 속 상황이 실제로 일어나자 "'귀, 신의 사랑'이랑 너무 똑 같잖아"라며 입을 모은다.

특히 산 속으로 작품을 쓰러 간 기은영(최여진 분)이 의문의 변사체로 발견되자 사람들은 "오 작가님이 기 작가님 일을 어떻게 알고 썼죠?"라며 기이해한다.

게다가 신윤아(함은정 분)가 흰 원피스를 입고 나타나자 사람들은 "주인공 주변을 맴도는 대본과 똑 같다"며 경악한다.

한편, 필립은 살을 맞아 죽을 위기에 처했다며 을순과 결혼해서 액땜을 해야 한다는 점괘가 나오는 기가 막힌 상황이 벌어진다.

소속사 강태식(장혁진 분) 대표는 "오작가랑 결혼 그거 하자. 그 여자가 진짜 네 액운을 막아 주는 여자래"라며 필립을 설득한다.

하지만 필립은 "안 그러면 너 살 맞아서 죽는데"라는 강태식에게 "굳이 결혼을 뭐하래 해"라며 방법이 있다고 큰소리친다.
한편, 을순은 이성중(이기광 분)과 다정한 시간을 보낸다, 귀신 보는 드라마 PD 성중이 비가 억수로 쏱아지자 을순에게 우산을 씌워서 바래다 준다.

필립이 을순과 결혼을 안 하고도 살을 피하는 방법이 있다고 큰소리 친 것은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러블리 호러블리'는 32부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2회(35분 기준)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