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22일 수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22일 수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혜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8월 5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8월 22일 수요일 운세(음력 7월 12일 丙戌)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금전운도 따른다. 단 경쟁은 삼갈 것. 주위의 협조로 많은 도움이 따르며 큰 뜻도 이루어진다. 단, 이성운, 사랑운에는 불화에 조심할 것.

주위와의 융합에서 도약의 계기를 얻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할 것. 타인과 화합하면 크게 발전이 따른다. 경솔히 행동하면 금전에 큰 손실이 따른다.


의욕은 있으나 몸이 피로하다. 욕심을 버리고 안정을 도모하도록 할 것. 오전은 가급적 원만함을 유지할 것이며 오후에는 점진적인 발전이 따르니 하는 일에 과감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 문제가 해결되며 이성운, 결혼운에는 기쁨과 행운이 따른다. 주위에서 호응해야 능력도 인정을 받으니 명예를 중시하고 대의명분을 따르라.


자기 위치를 확고히 하지 않으면 구설수가 생긴다. 양보와 타협도 필요하다. 눈앞의 이익에만 연연치 말고 큰 목표만 염두해 둘 것. 결단력이 필요한 시기.


능률이 향상되며 성취감도 뒤따르게 된다. 단, 타인과의 경쟁은 피할 것. 책임감 있게 행동하면 이웃의 큰 협조를 얻는다. 재물, 금전에 대한 욕심은 금물이다.


정신적, 육체적 피로가 가중된다. 안정을 취하고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축적할 것. 결실은 오전에 이루어질 것이니 안정을 취하며 실 이익을 챙겨라.


의욕도 솟아나고 능률도 오를 것이나 타인과의 불화가 예상되니 주의하도록. 금전상의 큰 행운이 있고 명예도 뒤따른다. 넓은 마음가짐이 최선이다.


사소한 시비에도 의욕이 저하된다. 투자는 삼가고 건강에 유의하라. 성급하게 나서지 말고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할 것. 주위의 불만은 되도록 포용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