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두산밥캣, 유럽센터 교육기관 출범

공유
0

[글로벌-Biz 24]두산밥캣, 유럽센터 교육기관 출범

-체코 생산기지 내 설립…딜러·고객 관리 강화

두산밥캣은 최근 체코 도브리스 유럽센터 안에 교육기관 '두산밥캣 인스티튜트'를 개설하고 판매사 및 고객 관리 강화에 나섰다. 사진은 두산밥캣 인스티튜트의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두산밥캣은 최근 체코 도브리스 유럽센터 안에 교육기관 '두산밥캣 인스티튜트'를 개설하고 판매사 및 고객 관리 강화에 나섰다. 사진은 두산밥캣 인스티튜트의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김병용 기자] 두산밥캣이 체코에 교육기관을 설립하고 판매사 및 고객 관리 강화에 나섰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두산밥캣은 최근 체코 도브리스 유럽센터 안에 교육기관인 ‘두산밥캣 인스티튜트’를 개설했다.
이곳은 두산밥캣이 생산하는 건설 중장비의 조작법 등을 판매업체 관계자 및 고객에 전수하는 교육기관이다. 축구장 2개 크기인 1만5000㎡로 최대 30명이 한꺼번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두산밥캣은 새로운 교육기관이 유럽 내 판매업체들의 영업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판단이다. 두산밥캣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를 높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산밥캣 체코법인은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의 건설장비 사업권을 총괄하는 핵심 생산거점이다. 2016년 구조조정 과정에서 벨기에법인으로부터 관련 사업권을 넘겨받았다.


김병용 기자 ironman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