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에 방탄소년단 포토존이? ‘KB★Stargram’ 오픈

공유
0

KB국민은행에 방탄소년단 포토존이? ‘KB★Stargram’ 오픈

(왼쪽부터) 이우열 KB국민은행 IT그룹 대표, 정윤식 KT 기업고객본부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기헌 KB금융지주 부사장, 권혁운 KB국민은행 정보보호본부장, 이지애 KB국민은행 IT개발본부장. 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이우열 KB국민은행 IT그룹 대표, 정윤식 KT 기업고객본부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기헌 KB금융지주 부사장, 권혁운 KB국민은행 정보보호본부장, 이지애 KB국민은행 IT개발본부장.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KB국민은행은 29일 스타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나눌 수 있는 ‘KB★Stargra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KB★Stargram은 국민은행 광고모델과 함께 직접 사진을 찍는 듯한 가상체험을 제공하는 포토부스다. KB국민은행 여의도 전산센터 서관 1층에 위치한 포토존은 KB모델별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1의 첫 주인공은 글로벌 음악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그룹 방탄소년단이다. KB★Stargram에서는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들과 배경화면 중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타인증샷’ 기능을 제공하며, ‘MY셀카’기능을 통해 인생샷과 함께 나만의 메시지를 작성할 수도 있다. KB★Stargram에서 찍은 인증샷은 ‘포토존’ 내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픈식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Stargram은 고객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체험하는 FUN 공간으로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KB국민은행을 대표하는 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며 “많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스타와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간직하는 특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