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선봬

공유
1

LG생활건강,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선봬

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은 올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피부의 절정을 깨워 품격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골드빛 용기에 담겨 우아하게 빛나는 '로시크숨마'는 고대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에 '펌 아리쉬타골드TM'를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TM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내 피부에 놀라운 빛과 생동감을 부여한다.

LG 16호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된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풍성함을 전달한다. 대표적인 한방 브랜드인 ‘리엔’과 ‘죽염’은 제품 성분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맞춘 구성이다.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 치약과 자연주의 내추럴 브랜드 ‘오가니스트’ 바디워시가 산뜻함을 더해준다.

컬렉션 21호 시리즈는 소비자의 요구로 개발됐다. 잇몸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을 위한 선물세트로, ‘죽염 치약’과 ‘죽염 칫솔’로 구성됐다. 부모님, 은사님에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일당오치’ 칫솔은 일반 칫솔모보다 약 1.5배 커 독특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