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굿모닝 베트남] 파리 모터쇼에 첫 데뷔 빈패스트가 선택한 모델 2종은?

공유
1

[굿모닝 베트남] 파리 모터쇼에 첫 데뷔 빈패스트가 선택한 모델 2종은?

빈패스트는 SUV모델을 선보였다.이미지 확대보기
빈패스트는 SUV모델을 선보였다.
[글로벌이코노믹 응웬 티 홍 행 베트남 통신원] 빈패스트는 6일(현지 시간) 다음달 파리 모터쇼에서 데뷔할 예정인 첫 번째 두 개 차량모델의 사진과 비디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빈패스트의 디자인을 맡은 이탈리아 토리노의 피냔파리나 스튜디오에서 기자 회견시 비디오가 일부 공개된 적은 있다.
빈패스트는 2018년 파리 모터쇼에서 해당 차량을 전시하고 12월에 베트남에서 판매를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빈패스트의 차량 디자인을 보면 중앙에 V가 있는 다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LED위치 등 강렬한 인상을 가진다.

SUV모델은 BMW X5의 등급이 매겨지며 세단은 BMW5 시리즈와 동일하다.

많은 베트남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처럼 2개 모델이 쌀 것이라는 기대는 어렵게 됐지만, 양산에 성공하면 빈패스트는 베트남에서 완전차 생산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게 된다.

빈패스트 SUV모델의 외관은 강렬한 느낌을 준다.이미지 확대보기
빈패스트 SUV모델의 외관은 강렬한 느낌을 준다.

빈패스트가 발표한 세단모델.이미지 확대보기
빈패스트가 발표한 세단모델.

빈패스트 세단은 BMW시리즈와 유사하다.이미지 확대보기
빈패스트 세단은 BMW시리즈와 유사하다.
빈패스트에서 발표한 차량내부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빈패스트에서 발표한 차량내부 모습.

이번 디자인은 지난해 10월 20가지 모델을 두고 6만2000명의 소비자가 선택한 2가지를 바탕으로 했다.

파리에서 10월 2일 10시 45분에 열리는 모터쇼는 디자인 설문 조사 이후 1년 동안 진행된 결과물이다.

공식적이진 않지만, 이전에 SUV와 세단 2대의 차량 모델 중 1대의 내부의 이미지도 유출된 적이 있다.

인테리어는 BMW스타일로 스타일링 제어버튼, 전자시계, BMW레버 및 대형 터치 스크린 엔터테인먼트 센터가 있었다.


응웬 티 홍 행 베트남 통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