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것이 알고싶다, 중화권 수입 1위 청룽 540억원, 2위는...중국 고위간부 판빙빙에 직격탄 왜?

공유
3

그것이 알고싶다, 중화권 수입 1위 청룽 540억원, 2위는...중국 고위간부 판빙빙에 직격탄 왜?

판빙빙(范氷氷) 판청청(范丞丞) 사건의 전모,  탈세 세무조사에서 미국 망명 지문날인까지.중국고위간부 발언 파문.
판빙빙(范氷氷) 판청청(范丞丞) 사건의 전모, 탈세 세무조사에서 미국 망명 지문날인까지.중국고위간부 발언 파문.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탈세의혹으로 판빙빙 연예계 복귀는 더 이상 없다.”

3개월 이상 실종설에 휘말려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중국의 유명배우 판빙빙에 대한 중국 고위간부 발언이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현지 중화권 매체들은 7일 “고위급 관계자가 판빙빙의 연예계 인생은 끝났다. 현재 판빙비을 둘러싼 주변 환경은 매우 심각하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중국어 뉴스사이트 ‘둬웨이’도 탈세조사 판빙빙이 곧 법적제제를 받게 될것이란 글을 올렸다.

지난 6월 중국 CCTV 진행자 출신 추이융위안은 판빙빙이 영화 특별출연때 계약서 출연료 이중작성으로 촬영 4일 만에 6000만위안(약 97억 원)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폭로해 탈세 의혹에 휩싸였다.

최근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는 지난해 중국 중화권에 수입 순위 스타 1위는 청룽(한화 540억), 2위는 판빙빙(490억원)이었다고 보도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