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올 추석은 홀가분하게 준비하자'...추석 이벤트 진행

공유
0

삼성카드 '올 추석은 홀가분하게 준비하자'...추석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삼성카드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홀가분하게 보내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 삼성카드는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 온라인몰 포함)와 PK마켓 하남점·고양점 및 SSG푸드마켓 청담점·마린시티점에서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5천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단,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과 특정 인기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삼성카드 taptap 카드(대상카드는 taptap O, taptap S, 네이버페이 taptap, 삼성리워즈 taptap 등)로5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갤럭시 노트9 무약정폰을 증정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10월 9일까지 삼성카드 인생락서앱에서 '전국노래자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생락서앱내 열린공감의 '#전국노래자랑' 게시판에 본인의 노래를 녹음하거나 영상을 촬영하여 등록하면 총 131명을 선정 및 추첨하여 갤럭시 노트9,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 BBQ치킨 모바일 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홀가분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