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갑을상사그룹, 나흘간 '2018년 사원 교육' 실시

공유
0

갑을상사그룹, 나흘간 '2018년 사원 교육' 실시

'2018 갑을상사그룹 관리자사원 역량 향상 과정'현장. 사진=갑을상사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18 갑을상사그룹 관리자사원 역량 향상 과정'현장. 사진=갑을상사그룹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정흥수 기자] 갑을상사그룹은 지난 11일부터 나흘간 표준협회연수원에서 '2018년 갑을상사그룹 관리자 사원 역량 향상 과정'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교육 대상은 갑을메탈, 동국실업, 동양철관 등 6개 부문 20개 계열사의 신입사원을 포함한 사원급 160여명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직장생활에 필요한 조직문화 등을 체계적으로 훈련하고, 박한상 갑을메탈 사장이 그룹의 비전을 소개하는 특강도 진행했다.

박한상 사장은 직원들에게 "외국어와 자기계발 등 기본실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고 맡은 업무에 주인의식을 갖고 임하면 여러분 중 몇몇은 계열사 사장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갑을상사그룹 인사업무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각 계열사로 복귀하는 사원들이 바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역량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한 계층별 교육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갑을상사그룹은 지난 2001년부터 직급별 전문 역량 강화 교육과 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위해 실질적인 교육을 시행해오고 있다.


정흥수 기자 wjdgmdtn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