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18일 화요일 MC 개그맨 김국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18일 화요일 MC 개그맨 김국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국진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5년 2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5년 1월 5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5년 2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18일 화요일 운세(음력 8월 9일 계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의욕도 높아지고 능률도 오른다. 명예운이 따를 운세이니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마무리만 확실하면 행운은 보장된다. 금전운과 재물운이 좋다.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무리한 행동이 예상된다. 적절한 판단이 절대 필요하다. 경솔히 행동하면 금전 손실이 따르고 이성운, 연애운에도 금이 가게 된다.

금전운 면은 대체로 무난하나 욕심을 삼가라. 무리한 승부는 화를 자초한다. 난관이 해결될 조짐이 보이니 실리를 추구하고 이웃과 원만하라.


환경변화에 따른 불안감이 예상된다. 건강에 주의할 것. 분주하나 실리가 없으니 몸만 피곤하게 된다. 현실을 바로 보고 내실을 다져 나가라.


사업운에 난관이 예상되니 투자에 신중하라. 거래와 교섭에서 난관이 예상되나 오후부터는 좋아진다. 애정운, 결혼운에 불화가 예상되니 조심할 것.


매사가 순탄하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웃을 포용하라. 길일이다. 이제껏 노력한 보람이 성취되고 명예운도 커지겠다.


문서운 면에서 행운이 따르고 귀인의 도움도 얻게 된다. 소신 있게 행동하라. 진취적인 행동이 요구되는 시기이며 사업의 확장도 고려해 볼만 하다.


지출이 많은 시기이다. 획기적인 변화보다는 내실을 다져 나가는 것이 좋겠다. 타인과 협조하여 목표를 성취하라. 독선적인 행동은 공연히 구설수만 불러들이게 된다.


상황이 호전되고 있으니 기회를 보아 과감히 도전하도록 하라. 현실을 고수하여 타인의 동조를 얻는 것도 좋을 시기. 자신의 실리부터 챙기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금광동 은행동 상대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