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 인재 특별채용 나서

공유
0

LG유플러스,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 인재 특별채용 나서

-이번달 30일까지 진행

LG유플러스는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모집을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모집을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LG유플러스는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인재 특별채용 모집을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하사 이상으로 전역하는 군간부만 지원 가능하고 선발된 영업전문인재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의 FM로 근무하게 된다. FM은 통신 서비스의 컨설팅과 판매, 고객응대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별채용의 전형 절차는 9월 3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하고, 10월 동안 ▲온라인 AI면접, ▲1Day 면접, ▲임원 면접, ▲채용 검진 등의 절차를 진행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이번 전형의 모집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우수한 군전역간부 인재에 대해 전원 채용할 방침이다. 또 군전역간부로 입사한 영업전문인재는 일반 전형과 달리 입사 후 1년 평가 ‘B’등급 이상이면 정규직 조기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입사한 영업전문인재들이 FM에서 나아가 직영점장과 영업채널관리자, 지원팀장을 거쳐 영업담당(임원)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만약 개인이 창업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회사에서 대리점 창업관련 비용을 지원해 조기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LG유플러스 정철 PS인사/지원담당은 “군전역간부로 입사해 우수한 성과를 내는 영업인재가 많아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역 후 사회생활을 고민하고 있다면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와 함께 꿈을 이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