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tv편성표]'나도 엄마야' 결방…정상방송 언제?

공유
1

[SBS tv편성표]'나도 엄마야' 결방…정상방송 언제?

19일 SBS TV 편성표에 따르면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가 이틀 연속 결방한다. '나도 엄마야'는 20일에도 결방하며 오는 21일(금요일) 79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SBS TV 편성표에 따르면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가 이틀 연속 결방한다. '나도 엄마야'는 20일에도 결방하며 오는 21일(금요일) 79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가 이틀 연속 결방한다.

19일 SBS TV 편성표에 따르면 'SBS 뉴스특보 제3차 남북 정상회담 5부'가 이날 오전 8시 50분부터 특별 편성됨에 따라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가 이틀 연속 결방한다.
지난 18일부터 결방한 '나도 엄마야'는 20일 목요일에도 결방해 3일 연속 시청자들을 만나지 못한다.

나도 엄마야 79회는 오는 21일(금요일) 오전 8시 40분에 정상방송된다. 79회에서는 신회장(박근형 분)이 마지못해 아들 신상혁(알렉스 분)과 윤지영(이인혜 분)의 결혼을 허락한다.

하지만 윤지영이 잘 되는 꼴을 못보는 최경신(우희진 분)은 지영의 의붓오빠 강성남(윤서현 분)을 불러내 "맡기고 싶은 일이 딱 하나 있다"고 밝혀 또 무슨 악행을 저지르려는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