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19일 수요일 뮤지컬 영화배우 조승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19일 수요일 뮤지컬 영화배우 조승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승우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3월 2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0년 3월 2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9월 19일 수요일 운세 (음력 8월 10일 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경솔하지 말고 욕심도 버려라. 안정된 가운데 내실을 다져 나갈 것. 명예운이 있어 현재의 위치에서 변화가 있겠으나 역경에 처하면 모두가 떠나게 된다.


문서운, 명예운에 뜻을 이루니 자만하지 말라. 운이 따를수록 처세를 잘해야 한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정치가는 대도를 따르라.

가까운 이웃과의 의견대립이 예상되니 화합에 힘쓰고 작은 이익은 과감하게 버릴 것. 자신을 돌아보고 덕을 쌓을 줄 알면 주위로부터 도움을 받는 법이다.


신중히 생각하여 매사를 결정짓도록 하라. 오후에는 뜻이 이뤄지는 시간. 애정운에 금이 가고 경쟁에서도 실패가 따른다. 대의명분을 중시하고 욕심을 버릴 것.


동북간에 귀인이 나서니 추진하던 일이 풀려 나간다.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있을 것이나 정신적인 갈등이 심화되니 주의하라.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룬다.


섣부른 승부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하다. 명예운이 높으니 대인관계를 중시할 것. 허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순조롭던 일도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가 따른다.


산을 넘으면 큰 산이 막으니 매사를 오후로 미뤄두라. 항상 침착하게 대처하도록. 건강에 적잖은 무리가 예상되니 안정을 추구하라. 대인관계에선 양보가 최선이다.


매사를 확실하게 마무리 지을 것. 정분에 치우치면 구설에 말리기 쉽다. 뛰는 만큼 결과는 있는 법이며 속단하지 말고 쉬운 것부터 처리해 나갈 것.


점진적인 자세로 추진하면 재복은 뒤따르나 과욕이나 허세를 부리면 안된다. 금전운이 좋으니 과감히 투자하라. 주관을 잃으면 매사에 어려움을 겪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아현동 공덕동 신공덕동 도화동 용강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