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9일 갑인(甲寅)일 띠별운세, 내가 웃으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하고 즐거워지는 운세

공유
2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9일 갑인(甲寅)일 띠별운세, 내가 웃으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하고 즐거워지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9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가까운 친구에게 섭섭하지 않도록 관심을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무심코 던진 말이나 무심한 행동들이 친구에게는 섭섭함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먼저 전화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오늘은 감정이 예민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혼자 하는 일은 상관없지만 다른 사람들과 협업해야 하는 일이라면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행동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습니다. 행동에 거리낌없이 없었다면 그 대가는 충분히 보상 받을 것입니다.

48년생 : 동업을 준비중이라면 결정하기 전에 다시한 번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계획 없이 동업으로 시작한다면 훗날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36년생 : 무리한 일은 웬만하면 다른 사람에게 맡기세요. 무엇보다 자신의 건강을 챙겨야 다른 사람들이 편해 질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직장 내 커플이라면 오늘은 동료들이모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개를 하려면 다른 날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일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관계가 소원한 동료와도 함께 할 수 있는 날이니 조금 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61년생 :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은 대충 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반드시 철저하게 준비해야 함을 물론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번 일에 많은 사람들의 자리가 걸려 있습니다.

49년생 : 후배나 아랫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게 될수 있는 날입니다. 감사의 표시로 주는 것이니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받도록 하세요.

37년생 : 생활 패턴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패턴이 무너지면 건강도 무너질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은 기분 좋은 날, 많이 취하고 싶은 날입니다. 동료들이나 친구들과 음주가무를 즐기며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74년생 : 감정을 흔드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미혼이라면 데이트 신청도 하고 가능하다면 오늘 당장 같이 식사를 하세요.

62년생 : 자신이 생각하기엔 이것이 최선이라 생각해서한 일이 효율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너무 낙심하지 말고 동료들과 머리를 맞대고 새로운 대안을 찾아보세요.

50년생 : 의욕은 있으나 몸이 따라가 주질 않습니다. 미련 갖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앞으로 뭘해야 할지 정할 수 있습니다.

38년생 : 자신을 따르던 사람들이 하나 둘 씩 떠나가는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새로운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갖도록 노력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어려움이 있다면 작장동료나 윗사람에게얘기하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이 도움을 줘 어려움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75년생 : 유익한 정보를 제공 받아 업무에 활용할것으로 보입니다. 옛 친구가 찾아와 좋은 정보를 주고 갈 것입니다. 맛있는음식으로 대접하세요.

63년생 : 비밀에 붙여야 할 일입니다. 동네방네 소문내지 않는다면 좋은 일들을 보장 받으실 겁니다.

51년생 : 건강을 되찾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서서히 몸이 회복되고 예전의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앞으로무리 하지 말고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 할 수 있는날이니 바깥 출입은 자제하고 그렇지 못하다면 몸가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오늘의 일이 내일까지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은 반드시 오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까지연장하게 되면 몸도 마음도 피곤해 질 것입니다.

76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자식에게 투자하는 것이니 기쁜 마음으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당분간은아껴 쓰면서 생활하시면 됩니다.

64년생 : 작은 이익을 쫓다 보면 큰 것을 보지 못할수 있습니다. 실리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명분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52년생 : 머리 속을 힘들게 했던 상황들이 해소될것입니다. 주변의 오해도 사라지고 트러블도 잦아 들 것입니다. 지금부터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40년생 : 적당한 운동과 산책으로 몸과 마음을 정리하시기바랍니다. 육체적인 일보다는 관계를 만들고 리드하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은 피하고다음에 진행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오늘 해야 될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77년생 : 불편했던 관계들을 정리하고 자신이 잘 할수 있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기회는 지금부터 만들어 나가면 됩니다.

65년생 : 돈이 있으면 좋겠지만 돈이 전부는 아닙니다. 한 번 잃어버린 건강을 다시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제는 돈보다는건강이 먼저입니다.

53년생 :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상대방을 배려는 하되 냉정한 판단이 필요로 합니다. 그렇지않으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41년생 : 대수롭지 않은 일로 큰 일처럼 불거질 수있습니다. 문제가 생길 것 같으면 먼저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로맨틱한 인생을 꿈꾼다면 자신 스스로로맨틱한 인생을 만들어 나가세요. 꿈을 포기하지 말고 비전을 가지고 도전해 보세요.

78년생 : 잘 풀려 나가던 일이 갑작스런 변수에 의해막힐 수 있습니다. 관련된 사람들과 빠른 대응책을 만들어야 합니다. 미적거리다가는혼자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66년생 : 욕심이 지나치면 어딘가에는 탈이 납니다. 그리고 편법을 사용하기 보다는 적게 먹고 안전하게 가는 것이 더 좋은 날입니다.

54년생 : 나와 다름을 인정하면 다른 세상이 보입니다.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를 인정해 주고 적극 활용하세요.

42년생 : 이제는 너무 먼 미래를 내다 보지 마세요. 가까운 미래도 준비해야 할 것 많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건강과 가족을항상 생각하세요.


양띠 91년생 : 지금부터 아끼는 습관을 기르세요. 돈은 쉽게 벌리지 않습니다. 힘들게 번 돈, 쉽게 잃지 않으려면 아끼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79년생 : 내가 웃으면 주변 사람들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도록 하세요. 웃으면 복이 옵니다.

67년생 : 의욕만으로 일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의욕에 걸 맞는 준비가 되어져 있어야 합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함께 해결해 나가세요.

55년생 : 오랜 지인과 사소한 감정 싸움이 있을 수있습니다. 자신에게 잘 못이 없다고는 말 못합니다. 먼저사과와 화해의 손을 내 미세요.

43년생 : 자신의 건강을 누군가가 대신 지켜주지 않습니다. 걷는 것도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자신의 몸 상태에 맞춰 산책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포기하는 것 보다 자신감 있게실행하다가 실패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실패를 통해 얻은 깨달음은 새로운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80년생 : 관심을 둔 이성에게 초대를 받는다면 초대에응하고 꼭 참석하세요. 좋은 일들이 많이 펼쳐 질 것입니다.

68년생 : 기회는 잠시 왔다가 잡지 못하면 다른 사람에게로넘어갑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미리 미리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56년생 : 자신이 존경 받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을존경하도록 하세요. 서로가 존중해 주면 관계도 좋아질 것입니다.

44년생 :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세요. 이제는 인연을 맺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연을 끊어내는 것도 중용합니다. 자신과맞지 않는다면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정리해야만 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게으름은 당신에게 있어 적입니다. 게으름을 물리치고 부지런함과 친구하도록 하세요. 게으름으로 인해중요한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81년생 : 지금 하고 일이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나요? 자신이 잘 하는 일,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음에도 시련과 고난은찾아옵니다.

69년생 : 주변에서 자신을 높게 평가해 줄 것입니다. 자만은 금물이고 겸손하도록 하세요. 다만 자신을 PR하는 것을 좋습니다. 좋은 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57년생 : 보기 싫은 사람이라도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옳은 선택일 것입니다.

45년생 : 피부가 건조하여 여러 가지 피부질환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참기 힘들다면 피부과에서 치료받도록 하세요. 그대로둔다고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개띠 94년생 :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연습을 하세요. 말은 하고 있지만 제대로 전달되지 못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이이해해야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82년생 : 가까운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하지는 못하더라도들어주기만 하더라도 좋은 날을 보내실 것입니다.

70년생 : 오늘은 다른 날 보다 더 힘든 날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고난이 끝나면 좋은 날이 펼쳐질 것입니다.

58년생 : 성실하게 꾸준히 노력했다면 늦게라도 좋은운이 들어올 것입니다. 기회가 찾아오더라고 성실함과 노력은 그대로 가져가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오랫동안 앉아 있는 직업을 가졌다는 오늘유난히 허리와 척추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중간 중간에 허리를 풀어주셔야 더 큰 문제를 예방할 수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생각을 정리하셨나요? 인생의 방향을 정하고 목표를 세웠다면 지금부터는 실천만이 남아 있습니다.

83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서 받은 은혜는 잊지 않도록하세요. 그리고 반드시 기회가 되면 갚아 주도록 노력해보세요.

71년생 : 타이밍이 중요한 날입니다.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복잡하게 고민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머뭇거리지 말고 결정해야 합니다.

59년생 : 오늘같이 힘든 상황이 지나면 쨍 하고 해뜰날을맞이 할 것입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 상황을 극복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47년생 : 관절계통을 고생하는 날입니다. 적절한 운동으로 관절을 유연하게 만들어주세요. 관절에 무리 가는행동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