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tv편성표]'내일도 맑음' 결방…진주형, 미모열일 심쿵 대본 컷…정상방송 언제?

공유
2

[KBS tv편성표]'내일도 맑음' 결방…진주형, 미모열일 심쿵 대본 컷…정상방송 언제?

'생로병사의 비밀'도 결방

19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KBS 뉴스특보-2018 평양 함께하는 평화' 생방송 편성에 따라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이틀 연속 결방한다.사진=진주형 인스타그램 캡처
19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KBS 뉴스특보-2018 평양 함께하는 평화' 생방송 편성에 따라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이틀 연속 결방한다.사진=진주형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내일도 맑음'이 이틀째 결방을 이어간다.

19일 KBS TV편성표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 방북 이틀째를 맞아 'KBS 뉴스특보-2018 평양 함께하는 평화' 생방송 편성에 따라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결방한다.
또한 '특집 대담 2018 남북정상회담 평양-평화, 그 담대한 여정'이 밤 10시부터 편성, '생로병사의 비밀'도 결방한다.

'오늘밤 김제동'은 밤 11시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20일(목요일)에도 결방하며 오는 21일(금요일) 91회가 저녁 8시 25분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한편, '내일도 맑음' 남주 진주형이 대본 컷과 퇴근길 사진으로 근황을 전해 결방 아쉬움을 달랬다.

극중 이한결 MD역으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진주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설명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주형은 노을을 배경으로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과 어둠이 내린 밤하늘을 배경으로 음료수 잔을 들고 있는 사진으로 여느 직장인과 다를바 없는 데일리그램을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엠디님. 너무 좋아요", "정말 멋지당. 잘생긴 얼굴 자주자주 보여줘용 한결씨 화보다. 화보. 이엠디 고백 목소리까지 잘생겼엉", "오늘도 미모 열일하시네요ㅜㅜㅜ", "석양을 등지고 대본 삼매경 중이신가요? 이 사진은 꼭 삽화 일러스트 같네요. 주형님한테서 소년미가 느껴져서 그런지 수채물감으로 맑게 서정적으로 그려보고 싶어져요ㅎ ㅎ"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