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0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지성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0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지성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지성 (곽태근 | Ji Sung)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2월 2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월 10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2월 2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운세 (음력 8월 11일 乙卯)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애정운에 금이 가고 사업운도 어려워진다. 마음을 정리하고 어려움에 대처하라. 사업에서는 자기의 뜻을 성취하겠고 공직자는 안정을 얻게 된다. 이사운, 여행운 있다.


주위에 대해 솔직하고 겸손하게 대하는 것이 좋다. 귀인이 나서니 재물운 들어오고 가정에도 평화가 따른다. 타인의 의견에만 동조하다 보면 구설수에 휘말린다.


심리적인 부담이 가중되고 이웃과의 불화도 예상되니 자중하고 내실을 가질 것. 의외로 놀랄 일이 생기겠으니 오전에는 매사에 조심하고 원거리 여행은 금물이다.


연분을 만나니 기쁜 소식이 있겠고 정직한 마음으로 신용을 지키면 귀인 도움을 받는다. 이성운에 기쁨이 있고 문서운 면에서도 행운이 따른다. 단, 무리한 욕심은 절대 삼가.


오전의 운세가 불길하니 활동의 폭을 좁히고 중요한 일은 오후에 결정지을 것. 마음의 안정을 잃고 분주하나 큰 덕은 없다. 매사에 짜증만 나니 사업 변경을 말고 관망할 것.


주위에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남에게 존경도 받는다. 그럴수록 더욱 자중하고 자만심을 버릴 것. 이론에 치중하면 심신의 피로만 가중된다. 생각나면 그대로 행하라.


대인관계에선 침묵이 최선이다. 과격한 행동은 필요 없는 적들만 늘게 한다. 남의 이견을 듣지 않고 고집을 부리다가 성급한 결론을 내리면 큰 손해를 보게 된다.


개성이 강하고 강인한 의지도 가지고 있으나 신중한 면이 부족하여 실수가 따르니 자중할 것. 길일이다. 명예운도 높고 사업도 번창한다. 원대한 포부와 과감한 행동이 최선.


이웃의 잘못을 너그러이 포용하고 욕심을 자제하라. 숨은 선행은 내일의 행운을 기약하라. 주위사람과 다투지 말라. 막상 집을 나오면 갈곳도 없으니 가정에 충실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토정동 마포동 대흥동 염리동 노고산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 (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