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BQ, ‘BBQ-SBS 슈퍼콘서트’ 라인업 확정

공유
11

BBQ, ‘BBQ-SBS 슈퍼콘서트’ 라인업 확정

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BQ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BBQ는 한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보이그룹 뉴이스트W와 걸그룹 모모랜드가 BBQ-SBS 슈퍼콘서트에 합류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로써 공연 당일 무대에 오를 전체 11개 팀 중 10개 팀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다음달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는 워너원, 블랙핑크, 세븐틴, 마마무, 아이콘, EXID, 레드벨벳, NCT127, 뉴이스트W, 모모랜드 등 최정상급 한류 스타 11개팀이 참가하는 올해 최고의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1개 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주최 측은 역대급 아티스트의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관계자들은 현재 최강의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워너원에 버금가는 최정상 보이그룹이 무대에 설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 출연진은 각각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자신들의 주요 히트곡을 선보인다. 또한 여러 팀이 함께 어우러진 콜라보 무대 등도 함께 펼쳐져 공연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올가을 최고의 무대답게 공연장 구성과 관람석 배치도 돋보인다. 상당수 관객들이 공연을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무대 인근에‘스페셜 스탠딩석’을 배치할 계획이다. 전체 관람석은 3만8000석이다.

콘서트가 열리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는 공연장 외에도 대형 스크린을 통한 공연 실황중계,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