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SG페이, 신세계 상품권 SSG머니 전환 이벤트

공유
1

SSG페이, 신세계 상품권 SSG머니 전환 이벤트

SSG페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SSG페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고객들의 상품권 사용 편의를 높이고자 ‘스크래치형 신세계 상품권’을 SSG머니로 전환할 시 총 3000만원의 SSG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크래치형 신세계 상품권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PIN 번호 6자리에 숫자 ‘7’이 포함되어 있는 개수가 3개 이상일 시 SSG머니를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다.

PIN 번호에 숫자 ‘7’의 개수가 3개 포함되어 있을 시에 1000원(1만명), 4개는 1만원(1000명), 5개는 10만원(50명), 6자리 모두 숫자 ‘7’로 구성되어 있으면 SSG머니 100만원(5명)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스크래치형 신세계 상품권을 SSG페이에서 SSG머니로 전환한 후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SSG머니는 다음달 1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신세계 상품권을 SSG페이의 선불결제 수단인 SSG머니로 전환해 사용하면 지류 상품권을 따로 챙길 필요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SSG머니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SSG닷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온라인 쇼핑에도 별도 상품권을 등기로 보내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류 상품권은 10만 원 기준 60% 이상 결제해야 잔액을 현금을 돌려 받을 수 있지만, SSG머니로 전환해 결제하면 원하는 금액만큼만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