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7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문채원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7일 목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문채원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문채원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6년 11월 1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0월 12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86년 11월 1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9월 27일 목요일 운세(음력 8월 18일 임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의식적으로 안정을 찾으니 마음이 편안하다. 동남간에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사업가는 행운이 있겠고 공직자는 인정을 받고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한다.


허욕을 탐내지 말라. 손해가 있을지언정 이득은 없겠다. 오후에 재물운은 안정세. 처음은 어려우나 뒤에는 이익이 있으니 때를 기다려 행동하라. 성급하면 구설수.

탐욕에 젖게 되면 도리어 허황함만 남으니 순리를 알고 분수껏 처리하라. 현재의 상태에서 변화, 변동 또는 새로운 것을 구상하면 의외의 큰 이익이 뒤따른다.


수고는 하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만 헛된다. 재물도 잃고 건강도 잃으니 건강부터 우선 챙겨라. 풀리지 않는 상태에서 활동해봐야 힘만 드니 현실부터 파악하라.


답답할 때는 앞으로 나가지 말고 일보 양보하며 기회를 잡아라. 재물운이 따르겠다. 큰 것을 실행하기 보다는 작은 것부터 실행하라. 차츰 풀려나가니 서두르지 말고 행하라.


활동적인 면에 크게 재물운도 확산된다. 사방에 복이 깔려있으니 뛰어 보도록 하라. 마음이 어질어 덕을 쌓으니 금전은 물론 귀인의 도움과 명예운이 따른다.


다른 곳에서 성패를 거두는 것이 좋겠다. 오후엔 안정된 상태에서 뜻이 형통된다. 재물운은 걱정이 없으니 평탄해지겠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명예운이 따르겠다.


서북간에 도움이 크다. 목적을 위해 여행은 필요하다. 금전 관계도 신경이 쓰이겠다.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에 휘말린다. 분주한 가운데 노력의 대가가 뒤따른다.


도리껏 생활하지 않으면 재물을 잃는 운세가 된다. 여유를 갖도록 하라. 서류를 완벽하게 갖추고 행할 때 가정운에 기쁨과 웃음이 그치지 않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북도 정읍시 남원시 김제시 완주군 진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